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01:00:01
기사수정

비트코인 지지자인 안드레아스 M 안토노포울로스는 비트코인이 정부를 테스트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에 비트코인의 역할과 전세계 정부에 미치는 중대한 영향에 대해 설명했다.

비트코인에 대한 그의 견해와 비트코인 블록에 찍힌 최초의 메시지에 대해 말한 후, 안드레아스는 통화와 정부에 대한 국민들의 책임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그의 반응은 아이디어의 힘과 비트코인의 아이디어로 시작되었다.

아이디어는 강력하며 아이디어는 인류 역사상 그 어떤 것보다도 효과적으로 미래의 돈을 변화시킨다. 사람이 아닌 아이디어 존재가. 그리고 좋은 소식은 비트코인이 사람이 아니라 아이디어라는 것이다.

안드레아스는 비트코인 이면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근본적으로 그것은 아이디어라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다.

… 그리고 한가지 정말 아름다운 방법으로, 그것은 수학적인 공식으로 증류되어 소프트웨어로 조립된 아이디어이다. 그래서 그 아이디어는 이제 인터넷에서 실행되며 인터넷상의 한 곳에서 돌아 가지 않는다.



그에 따르면, 비트코인의 아이디어는 자유롭게 되었고, 더 잘 이해되면, 그것은 실행하기가 쉽다는 것이다. 그는 또한 100명의 코드 작성자 중 이 아이디어를 주중에 다시 만들어 낸 사람들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 다음, 전체 코드를 새로 쓰는 사람들이 그 뒤를 이어,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다양한 코드를 만들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멈출 수없는’것처럼 위험한 아이디어를 만든다.

이 아이디어 자체는 막을 수 없기 때문에, 정부는 암호화폐, 블록체인, 비트코인을 막는 것이 그들의 권한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주로 정부의 일반적인 권력 응용이라고 안드레아스가 말했다:

… 정부 관계자들과 이야기할 때 뭔가 재미있는 일이 있다. 즉, 여러분이 그들의 권위를 의심하고 있다고 가정할 때, 그들은 그들이 적절한 권한을 받았는지, 그들이 암호화폐를 멈출 도덕적 권위를 가지고 있는지 의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안드레아스는 자신이 정부의 권위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권위에 따라 행동할 수 있는 능력을 의심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는 정부가 ‘세계의 모든 권위’를 가질 수는 있지만 그것에 대해 행동할 능력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정부가 비트코인에 의해 시험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정부로 하여금 그들의 진정한 색깔을 드러내도록 강요한다고 한다.

안드레아스는 개인의 자유를 존중하는 나라들이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화폐를 지지하거나 적어도 자국민의 자유를 존중하지 않는 나라들과는 반대로 암호화폐가 계속되도록 허용한다고 말했다.

비트코인 지지자들은 계속해서 자유로워 보이는 정부들도 이 실험으로 도전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이 정부들은 상황이 ‘불편한’ 상태이고 자국 화폐가 악화되고 있는 때인 비트코인을 결국 실패할 것이라고 한다.

안드레아스는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터키 정부, 인도 정부, 베네수엘라 정부에 의해 테러리스트라고 불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을 아이러니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이 국가들 중 일부는 테러리즘을 지지하기 때문이다.

그 후, 이 정부들은 비트코인이 테러리즘, 범죄활동, 마약 구입에 이용된다는 것을 선전한다.

그는 말했다:

만약 그런 일을 하는데 사용되지 않는 어떤 형태의 돈이 있다면, 이것은 엄청난 아이러니이다. 왜냐하면 돈은 가치를 전달하는 수단이고, 적어도 여러분이 가치를 전달하는 것은 국가에 대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들은 엄밀히 말하면 합법적이지 않다. 모든 돈은 그것을 위해 영원히 사용되어 왔다. 불법행위는 돈으로 사용되었다.

안드레아스는 정부가 비트코인을 막으려고 노력하지만 결국 실패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결론을 내렸다. 이것은 그들의 아이들의 미래와 어리석은 법을 준수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되는 것에 관해서라면, 사람들은 앞선 선택들을 선택할 것이고 이것은 베네수엘라의 현재 상태이기 때문이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