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크립토애드 마켓플레이스(CryptoAds Marketplace), ICO를 마치고 블록체인을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도입을 준비한다.
  • 기사등록 2018-09-10 20:00:04
기사수정

올 여름 초 ICO를 마친 크립토애드 마켓플레이스가 마케팅 담당자, 광고주, 컨텐츠 게시자 등이 이상적인 잠재고객을 찾을 수 있게 돕는 블록체인 마케팅 솔루션을 준비하여 화제다. 많은 전문가들은 타겟이 분명한 디지털 마케팅이 광고의 미래의 길일 것을 확신하고 있으며, 새로운 플랫폼은 광고주가 무제한적인 플랫폼에서 다양한 멀티미디어 형식을 사용하여 다양한 전략을 취할 수 있는 앱을 공개함으로 업계의 선두에 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ChiefMarketer.com에 따르면, 글로벌 마케팅 및 광고 업계는 올해 5.5% 가량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약 1.3조 달러 규모의 업계로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이는 지난 10년동안 업계가 얻은 가장 높은 매출 성장이다. 특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기술을 사용한 인터넷 비디오 광고와 스마트 기술을 사용한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포함한 디지털, 매체 미디어가 벌어들이는 수익이 총 수익의 38%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약 4960억 달러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이것이 크립토 에드가 블록체인 솔루션으로 업계에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목표다.

이 시스템은 사용하는 모든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시스템이다. 한편으로 광고주는 간편하게 고품질의 게시자를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앱은 웹 사이트의 소유자들과 다른 배포자들이 잠재 고객에게 직접 연관성 있는 잠재 고객 통계를 제공할 수 있다. 한편 최종 소비자는 관심있는 컨텐츠만 선택적으로 볼 수 있다. 즉, 마케팅 전문가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양한 멀티미디어 형식을 사용하여 전략적 캠페인을 시작하여 보다 목적이 확실하고 참여도가 높은 잠재 고객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다가갈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 획기적인 앱을 사용하면 마케팅 담당자는 기본적인 영상, 모바일 광고, 비디오 클립, 몰입형 360°비디오, 배너 등을 관련 웹 사이트 또는 다른 앱에 배치할 수 있게되며, 이 모든 것이 최종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역할을 한다.

플랫폼은 2018년 9월 15일부터 크립토애드가 토큰 소유자에게 배포하기 시작할 CRAD 토큰에 의해 구동된다. CRAD 코인은 8월 28일부터 코인플레이스 교환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향후 9개월동안 이 프로젝트는 브랜드, 디지털 광고주, 마케팅 전문가, 블로거 및 일상 사용자가 중개인없이 CRAD 토큰을 사용하여 직접 협상하고 거래할 수 있는 거래 플랫폼을 소개할 예정이다.



딜리버리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크립토애드는 최근 넴(NEM), 이더제로(EtherZero.ETX) 및 하디즈(Hadeez)를 포함한 다수의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와 전략적 제휴관계를 형성했다. NEM은 대량의 개발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블록체인에서 사업적 거래를 지원하는 앱을 만들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이다. 크립토애드는 NEM의 블록체인 솔루션을 이더리움과 통합할 계획이며 이더리움의 대안으로 대두되고있는 이오스 역시 사용할 예정이다. 크립토애드는 또한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스마트 계약 프로젝트인 이더제로를 사용하여 플랫폼 인프라의 일부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더제로는 거래 수수료없이 초당 수만건의 전송을 가능하게 할 자율 관리 시스템을 사용한다. 이더제로의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크립토애드는 사용자에게 유연성, 최고 수준의 거래 속도 및 사기없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크립토애드는 최근 하디즈와 제휴를 맺고 피싱, 사기, 절도로 부터 자산을 보호하는 하드웨어 지갑을 제작했다. 이 소형 기기는 쉽게 소지하고 다니거나 안전한 장소에 보관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통해 컴퓨터에 연결된다. 클라이언트가 선택한 영숫자로 구성된 비밀번호가 개인 키로 코딩되어 보호된다. $200달러 상당의 CRAD를 보유한 사용자에게는 하드웨어 지갑이 무료로 제공된다.

크립토애드 마켓플레이스는 전 세계적으로 7백만명의 사용자가 있는 앱, 콜프리콜스(CFC)의 개발자들이 참여한 프로젝트다. 사용자가 무료로 통화하고 문자를 보내는 인터넷전화(VoIP)앱은 새로운 크립토애드 블록체인 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CFC사용자와 게이머는 광고주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하며 “브랜드의 광고 컨텐츠에 대한 대가로 사용자는 다양한 서비스, 비디오 컨텐츠 또는 게임 속 특권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보상을 받게 된다”고 말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