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0 19:00:01
기사수정

9월 5일 발표된 발표에 따르면 블록체인 스타트업 컨센시스(ConsenSys)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 코세라(Coursera)와 협력하여 블록체인 기술 과정을 개설했다.

두 회사는 “블록체인: 기초 및 사용 사례”라는 강좌를 개설하고 있다.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기술에 대한 소개를 제공하고 블록체인이 특정 산업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블록체인이 특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도록 고안되었다.

코세라에 따르면, 이 과정은 기술 교육을 받지 못한 학생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수준의 기술을 가진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다.



오늘 아침 일찍, 리눅스 재단은 새로운 하이퍼레저 패브릭 블록체인 기술 고급 교육 과정에 등록하기 시작했다.

이 새로운 과정은 학생들이 분산형 하이퍼레저 패브릭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핵심 아키텍처 및 구성요소”와 함께 블록체인 및 분산 원장 기술의 기본 원리를 다룰 수 있게 해 줄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의 교육 기관들은 블록체인 기술을 실제 적용과 커리큘럼 모두에서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를 통해 수행된 최근 연구는 세계 상위 50개 대학 중 42퍼센트가 암호화폐에 관한 수업을 적어도 한 개 이상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8월 몰타, 한국, 터키는 모두 블록체인 및 DLT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발표했는데, 이 프로그램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에서 숙련된 전문가들을 양성하고 가용성을 높이는 데 전념하고 있다.

테조스 재단은 또한 미국, 포르투갈, 프랑스에 위치한 여러 대학의 블록체인 기술과 스마트 계약 개발을 위한 연구기관에 재정 보조금을 지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