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0 11:00:01
기사수정

인기 있는 암호화폐 지갑인 아브라가 방금 여러 가지 발표를 했다. 이들은 현재 기본주의 토큰인 카르다노 및 트론 등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으며, 다음 주 안에 비트코인캐시를 사용하여 아브라 지갑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허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객들은 또한 유럽 은행 계좌에서 아브라 지갑으로 직접 이체할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유럽의 모든 사용자들이 유럽 은행 계좌를 이용하여 아브라 지갑에 자금을 공급할 수 있다.

유럽의 한 은행 고객은 아브라에서 지원되는 28개의 디지털 통화 중 어떤 것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아브라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포트폴리오 추적, 비트코인(Bitcoin)을 통한 암호화폐 교환 및 시장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가 구입할 수 있는 50개의 법정화폐도 있다.

아브라가 지원하는 28개의 디지털 통화:

흰색 배경에 암호 동전 목록

유럽자유무역연합의 4개 회원국은 디지털 통화 구입뿐 아니라 유럽연합의 모든 회원들의 은행계좌도 지원한다.

아브라의 목표는 기존의 디지털 통화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새롭게 드러나는 새로운 투자자들에게도 광범위한 진입로를 창출하는 것이다.

이 발표가 있기 전에, 사용자들은 미국에서의 은행 및 전신 송금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마스터카드 직불, 비자 그리고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아브라 지갑에 자금을 댈 수 있었다.

아브라는 완전히 동위이고 지갑 사용자가 중개자 없이 직접 개인 키를 보유하도록 한다.

그들의 경쟁사인 코인베이스는 현재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비트코인캐시 및 비트코인을 포함한 5개의 암호화폐를 지원한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