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0 10:00:01
기사수정

비체인은 보험사 PICC를 파트너십 목록에 추가한 후 탄소 에코시스템을 위해 BYD와 협력했다. 비체인은 또한 최근에 메인넷 v1.0.2를 출시했으며 VET은 8월, 암호화폐 시장으로 경쟁하기 시작한 이래로 한달만에 200%가 넘는 상승세를 보였다.

비체인은 전 세계에서 18번째로 큰 암호통화로, 또 다른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점점 더 크고 발전됨을 향해 가고 있다.

비체인의 대표 써니 루(Sunny Lu)는 오늘 일찍 트윗을 게시했다.

파트너십이 더 이상 여러분을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직접 앱으로 가보자. 더 많은 선수들이 이 탄소 에코시스템을 위해 하나로 뭉칠 것이다.

배터리, 배터리 전기 버스 및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BYD는 비체인토르 공용 블록체인 플랫폼과 글로벌 품질 보증 및 위험 관리 회사인 DNV GL에 힘입어 비체인과 협력하고 있다.



써니 루는 말했다:

친환경 자동차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BYD는 진정한 변화를 선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세상을 보다 깨끗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BYD와 같은 혁신가가 필요하다. 탄소 뱅킹은 수십억의 새로운 현실이 될 것이다.

이 솔루션은 탄소 배출량 감소 및 차량 주행 성능에 기초한 탄소 배출권으로 차량 작동에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이 해결책은 정부기관과 보험기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BYD 자동차 지능형 에코 연구소 슈 유싱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기술은 우리의 현재 제품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게 해준다. 비체인이 제공하는 독특한 측면은 탄소 모니터링 개발과 지속 가능한 에코시스템에 힘을 실어 줄 것다. 이 솔루션은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가 무엇을 달성할 수 있을지에 대한 힌트이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4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