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9 11:00:01
기사수정

유럽 연합(EU)장관들에게 배포될 벨기에 싱크탱크의 보고서는 암호화폐에 대한 통일 법안과 투자자에게 분배되는 방식에 대한보다 엄격한 조사를 요구 한다고 9월 5일 로이터 통신은 보도했다 .

브뤼셀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 브뤼겔(Bruegel)이 표면상으로 발표한 이 보고서는 암호화폐 투자와 디지털 경제에 대한 세금에 관한 유럽연합의 경제 및 재무장관들의 비공식 회의에 앞서 나온 것이다. 이 회의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오스트리아에서 열릴 예정이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 보고서는 관련 위험을 관리하고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EU 수준의 암호화폐 거래소 및 ICO의 규제를 촉구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브뤼겔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은 더 엄격한 공개 규칙, 또는 잠재적 금지 조치에 직면할 수 있는 반면, 암호화폐의 실질적인 특성은 규제의 개발을 제한한다고 지적한 것으로 보도되었다.



브뤼겔은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암호통화 시장 규제에 대한 중국의 접근방식이 “중국에서 한 것처럼, 채굴 농장은 금지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이 보고서는 아시아의 암호산업에 대한 단속 이후 곧 있을 몰타 섬나라로의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이전을 언급하며 “규제 재정 거래의 범위”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덧붙였다.

브뤼겔은 규제 기관이 “빠른 개발 기술에 대한 최선의 접근 방식을 실험하고 배우는” 필요성이 있음을 지적하면서보다 자유로운 규정으로 관할권을 찾기 위해 이동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허용해야한다고 지적했다.

8월 30일, 블룸버그 통신은 유럽 연합(EU)장관들이 디지털 자산의 문제점과 향후 회의에서 규제 강화 가능성에 대해 논의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블룸버그가 발표한 초안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업계의 투명성에 대한 전반적인 결여와 탈세, 테러 자금 조달 및 자금 세탁에 사용될 암호화폐의 잠재력에 대해서도 논의 할 예정이다.

오늘 아침, 코인텔레그래프는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함께 유럽 의회 의원들이 화요일 “ICO 규제 – 크라우드펀딩 제안서”를 열어 가능한 규제사항을 논의했다고 보고했다. 참석자들은 ICO 산업에서 현재 발생하고 있는 잠재적 합병증을 검토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4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