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인제스트, 두번째 프로젝트 '코즈아이(COZi)' 발표... 30일 상장 - 코인제스트, 두번째 프로젝트 '코즈아이(COZi)' 발표... 30일 상장
  • 기사등록 2019-01-31 17:30:01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대표 전종희)가 자산 수익가치 보상 및 결제 유틸리티 기능을 지닌 암호화폐 코즈아이(COZi)를 전격 공개, 30일 상장했다. 


 코즈아이는 국내 최초 트레이드 마이닝 토큰인 코즈(COZ)에 이어 코인제스트가 두 번째로 선보인 프로젝트로 ▲자산 수익 보상 시스템 ▲결제 유틸리티 토큰으로써 사용처 및 혜택 확장 등 다양한 정책을 도입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최근 코즈아이 프로젝트 발표 후 늘어난 코인제스트 거래소 회원 가입자 수와 기존 회원들의 평균 접속량은 코즈아이에 대한 관심의 방증이라 할 수 있다.  


코인제스트는 코즈아이를 활용해 제반 수익사업에 참여하고, 이로 발생한 수익을 고객에게 보상으로 지급하는 등 코즈아이의 가치와 활용도를 높여 코즈아이 선순환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실제 코인제스트는 웹드라마, 웹콘텐츠 전문 플랫폼인 ‘웹플릭스(WEBFLIX)’와 연동된 웹플릭스토큰(WFX)과 코즈아이(COZi)의 토큰스왑(Token Swap, 암호화폐 교환)을 진행하고 코즈아이를 활용하여 실제 사업 투자를 추진하는 등 구체적인 가치 보상 실현을 추진 중에 있다.  웹플릭스는 웹드라마, 웹예능, OST 등 다양한 웹콘텐츠를 제작하고 발굴하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창작자에게 안정적인 제작 환경을 제공하고 이용자들과의 수익을 공유하는 등 4차 산업혁명의 엔터테인먼트 패러다임을 주도할 유망 프로젝트로 손꼽힌다. 


 또한, 코인제스트는 지난 22일 블록체인 전문회사인 ‘디센트레(Decentre)’와의 사업제휴를 체결함으로써 코즈아이를 실물 화폐로 활용할 의지를 보였다. 


이에 따라 2월 중 코즈아이로 디센트레 카페 내 음료 및 베이커리 구매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이처럼 일상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커피나 음료, 편의점, 웹툰, 쇼핑, 영화 등의 비용 결제가 가능하도록 실 결제처를 확대하고, 제휴를 통해 코즈아이로 결제 시 할인이나 적립을 받는 등 코즈아이 보유자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활용방안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나아가 코인제스트 거래소에 상장된 타 코인들을 비롯, 다양한 블록체인 결제 시스템 인프라를 연계해가며 결제 사용처를 적극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코인제스트 전종희 대표는 “이번 코즈아이 프로젝트를 통해 코인제스트가 추구하는 고객과의 상생, 실물 결제서비스를 통한 거래소 플랫폼의 진화 등 좀 더 성숙한 토큰 이코노미 생태계에 한발 다가설 수 있게 됐다” 며 “코인제스트는 국내 대표 거래소 중 하나로서 지속적 혁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지난 25일 코즈아이 출시를 기념해 코즈아이 10만개를 분할 에어드랍하는 원데이(One-Day)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26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중 거래량 2위, 전세계 거래량 19위(코인힐스 기준)에 랭크되는 저력을 보인 바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4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