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2 08:40:00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 ‘텐앤텐(tennten)’ 전격 오픈!


-거래소 코인 티앤티(TNT) 도입


(주)에이블엑스는 암호화폐 거래소 '텐앤텐(www.tennten.com)'을 1월 27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텐앤텐 거래소는 원화거래를 비롯,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기반으로 거래할 수 있고, 텐앤텐 거래소 코인인 티앤티(TNT)로도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12월 21일 PC용 거래소를 오픈하면서 베타서비스에 돌입한 텐앤텐 거래소는, 지난 27일 모바일 웹 거래소 정식오픈과 함께 거래소 코인(TNT)를 정식으로 상장했다.


텐앤텐은 체결속도와 안정성, 보안성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거래소 코인 티앤티(TNT)를 보유할 경우 수수료를 할인해주고, 꾸준하게 거래소에서 에어드롭을 통해 이용자들이 티앤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텐앤텐 거래소는 (주)에이블엑스에서 서비스중인 암호화폐 모의 투자대회 에이블랭킹(www.ableranking.com)과 향후 도입될 예정인 게임 아이템 트레이드 전용 블록체인,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에이블 카페 등으로 활용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텐앤텐 관계자는 “기존 거래소에서 가장 주목받는 거래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시켜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편리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거래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28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