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로벌 암호화폐 정책 및 동향] 스웨덴(Sweden),10,000개의 비트코인을 거래한 한 스웨덴 남성이 거의 100만 달러에 가까운 세금 부과.
  • 기사등록 2019-02-06 12:40:01
기사수정

[글로벌 암호화폐 정책 및 동향] 스웨덴(Sweden),10,000개의 비트코인을 거래한 한 스웨덴 남성이 거의 100만 달러에 가까운 세금 부과.






스웨덴(Sweden)

세금 악몽이 스웨덴에서 벌어졌다. 10,000개의 비트코인을 거래한 한 스웨덴 남성이 거의 100만 달러에 가까운 세금을부과하게 됐다. CCN 보도에 따르면, 스웨덴 국세청(STA)은 국가 내 암호화 거래가 증가한 이후 암호화폐 사건을 기소하는 데 점차 중점을 두고 있다. 세금 징수를 맞은 리누스 던커는 “수익의 300%에 해당하는 금액”은 불합리하다고 제기했지만, STA는 초기 현금으로 비트코인을 구매한 것을 공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세금 비율이 높아진 것이라고 말했다.






남아프리카공화국(South Africa)

남아프리카의 금융 규제 기관들이 암호화폐에 중점을 둔 자문 보고서를 발표하면서 대중에게 국가를 위한 암호화폐 정책을 개발하기 위한 의견을 요청했다. 최신 자문 보고서는 2014년 남아프리카 당국이 발표한 암호화 자산에 대한 최초 공개 발표 이후 남아프리카 금융 기관의 암호화폐에 대한 가장 심도 있는 리뷰 형태를 갖춘다.






폴란드(Poland)

폴란드 금융감독 위원회(KNF)가 가상 자산 등급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이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개의 암호화폐스타트업에 결제 서비스 제공 업체 라이선스를 부여했다고 Finance Magnates가 보도했다. 두 회사는 거래 플랫폼과 디지털 지갑 등을 포함한 암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KNF는 이번 라이선스는 국가 내 스타트업들이 고객에게 결제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자격이라고 설명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21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