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6 04:00:00
기사수정


▲ 가나 SEC, 현지 이용자에 디지털화폐 거래 리스크 경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글로브(CryptoGlobe)에 따르면 최근 가나 현지 디지털 화폐 전문 업체 ‘글로벌 코인 커뮤니티 헬프(Global Coin Community Help)’가 고객 자금 동결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고소를 제기한 이용자는 가나 증권 거래위원회(SEC)에 자산 회수에 나서줄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폴 아바비오(Paul Ababio) 가나 SEC 부의장은 미디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디지털 화폐 리스크가 높은 만큼 이용자들은 거래에 참여하지 말아야 한다”며 “이를 어길 경우 이용자 스스로 위험을 감수하는 수 밖에 없다”고 경고했다.



▲ 비트렉스, BTC 마켓에 BTM 상장

미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플랫폼 내 BTC 마켓에 바이텀(BTM, 시가총액 53위)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비트렉스는 23일 오전 4시(한국 시간) BTC 마켓에 BTM을 상장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M은 현재 16.82% 오른 0.09029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외신 "美 정부 온라인 도박 금지 강화, 겜블링 댑 타격 가능성"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블록(The Block)이 지난 15일(현지 시간) 블룸버그 통신의 보도를 인용 "미국 정부가 '와이어 법'을 통해 스포츠 도박만을 금지해왔던 기존 입장에서 모든 종류의 온라인 도박을 금지할 수 있다는 법무부의 새로운 해석이 등장했다"며 "이러한 입장 변화는 암호화폐 기반 탈중앙화 베팅 플랫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17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