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5 09:00:02
기사수정


▲ 리플 CEO "비트코인, 가치 저장 수단 그 이상 아냐"

암호화폐 미디어 데일리호들(Dailyhodl)에 따르면 브레드 갈링하우스 리플 CEO가 다보스 포럼에서 XRP와 비트코인을 비교했다. 그는 "장기적으로, 비트코인은 가치 저장의 수단으로 지위를 공고히 할 것이다. 반면 결제 방면에서 XRP는 비트코인보다 더 큰 확장성을 가지고 있다. 비트코인은 확정성과 합의 프로토콜 측면에서 일정한 한계를 지니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성공할 수도, 실패할 수도 있다. 그렇다고 비트코인의 가격이 0으로 수렴할 것이라는 말은 아니다. 나도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비트코인은 결국 가치 저장 수단에 머물 것이라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 와이스레이팅스 "법정화폐, 상환 불가능한 채무 기초로 만들어져

암호화폐 평가를 제공하는 신용평가 기관 와이스 레이팅스가 트위터를 통해 벤처캐피탈 BCG의 창업자 제프 슈마허에 대해 "비트코인은 끝없이 늘어나고, 동시에 상환이 불가능한 채무를 기초로 만들어 지지 않았다. 비트코인은 법정화폐와 다르다"라고 지적했다. 앞서 제프 슈마허는 다보스 포럼에서 비트코인 가격이 0으로 수렴할 수 있다고 전망하며 "비트코인은 화폐가 아니다, 기저에 어떠한 가치도 지니고 있지 않다"고 말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1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