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로벌 암호화폐 정책 및 동향] 미국(United States of America),미국 와이오밍주가 이른 시일 내에 미국 최초로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을 위한 은행 업무를 허가할 것.
  • 기사등록 2019-01-29 15:10:02
기사수정

[글로벌 암호화폐 정책 및 동향] 미국(United States of America),미국 와이오밍주가 이른 시일 내에 미국 최초로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을 위한 은행 업무를 허가할 것.






미국(United States of America)

미국 와이오밍주가 이른 시일 내에 미국 최초로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을 위한 은행 업무를 허가할 것이라고 코인데스크가 보도했다. 와이오밍주 블록체인 연합의 공동 창립자 중 한 명은 “많은 기업이 뉴욕 신탁회사로 설립되고 있는데, ‘와이오밍 프로젝트’는 ‘은행에 청구되어’ 디지털 자산의 법적 지위를 명확하게 하는 상태이기 때문에 뉴욕 신용 라이선스보다 훨씬 좋다”면서 “이 2가지는 동일하게 중요한 것이며, 이러한 명확한 상황을 제공하는 州는 아직 없다”고 전했다.





일본(Japan)

일본의 거대 금융 서비스 업체인 SBI 그룹이 스위스 스타트업인 Tangem에 1,500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코인데스크가전했다. Tangem은 암호화폐를 위한 슬림한 하드웨어 지갑 제조업체이다. Tangem은 지난 월요일 SBI 투자를 발표하면서 블록체인 기술을 스테이블 코인이나 ICOs, 토큰화 자산 제공, 디지털 ID 등과 같은 영역으로 확장하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말레이시아(Malaysia)

말레이시아는 암호화 관련해서는 긍정적이되 강력한 규제를 개발 중이다. 말레이시아 내 암호화폐 거래소 및 블록체인관련 기업들은 규제 변경에 따른 일부 테스트 시간을 갖게 될 것이며, 현재 말레이시아에서는 암호화폐를 규제하는 새로운 제도가 발효되고 있습니다. 새 규정은 암호화폐와 토큰, 암호화 자산 등을 증권으로 분류하며, 이는 현재 말레이시아증권 위원회의 관할 하에 둔다는 의미이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6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