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8 10:01:40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텐엑스(PAY),암호화폐를 이용해 실물 경제를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지급 플랫폼.





텐엑스(PAY)

암호화폐를 이용해 실물 경제를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지급 플랫폼. 주요 신용카드 회사인 비자(VISA), 마스터카드(Mastercard)와의 제휴를 맺었다. 자체 개발한 텐엑스페이 카드를 이용해 오프라인 결제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다양한 코인을 취급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과 포트폴리오 분석 등의 자산 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로드맵에 따르면 개발진은 추후 텐엑스 카드와 지갑에 더 많은 기능을 개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비체인(VEN)

제품과 정보 교환에 특화된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대표적인 프로젝트. 지난 2년간 주류, 자동차, 귀중품, 공산품, 운송업, 도매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제품의 진위뿐 아니라 구매 후 고객의 소유권 또한 VEN블록체인상에 기재해 그 가치를 보존하는 것이 가능한 기술을 구현한다.






프로젝트파이(PAI)

오픈소스 블록체인 프로토콜에서 누구나 개인용 AI 개발을 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 세계 최초 개인 AI(Personal AI) 개념을도입. 사용자는 자신과 흡사한 AI 아바타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PAI 생태계에 아바타를 출현시켜 여러 보상을 얻을수 있다. 아바타는 사용자를 대신하여 여러 가지 일을 해줄 수 있다. 가상어시스턴트, 헬스케어, 소셜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등 다양한 확장성을 지원한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5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