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3 10:20:01
기사수정



암호화폐 통계와 지갑 제공업체인 블록체인닷컴(Blockchain.com)은 1월 22일 블로그 포스트에서 비트코인 SV(BSV)에 대한 부분적인 지원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비트코인캐시(BCH)의 하드포크 제품인 BSV는 2018년 11월 15일부터 존재해 왔지만 포크 이후 몇 주 동안 다양한 기술적 어려움을 겪었다.

일부 지갑 제공자들과 거래소들은 처음에는 이 새로운 코인에 대해 회의적이었으며 주요 거래소인 크라켄은 BSV가 ‘많은 위험(many red flags)’을 가지고 있고 “극도로 높은 위험 투자로 보인다”고 언급했다.

블록체인닷컴은 사용자가 비트코인(BTC), 비트코인 캐시(BCH), 이더리움(ETH), 스텔라(XLM) 등 4개의 다른 암호화폐와 BSV가 동일한 옵션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다.


“우리는 비트코인 SV 체인을 면밀히 추적해왔으며 이제 비트코인 SV(BSV)에 대해 제한된 폐쇄 트랜잭션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잔액을 확인하고 스왑을 통해 BTC, BCH, ETH, XLM와 교환하고, BSV를 어떤 주소로든 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블로그 포스트는 말한다.

“현재로서는 완전한 BSV 기능을 사용할 계획이 없다.”

“우리는 BSV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얼마 동안 제한된 지원을 유지할 것인지 결정할 것이며, 어떠한 서비스 변경 사항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것이다!”라고 블로그 게시물은 끝을 맺는다.

암호화폐를 위한 지갑의 지원의 일환으로 블록체인 닷컴 지갑에 BCH 토큰을 보관했던 사용자들은 이제 그들의 중복 BSV 잔액을 되찾기 위해 전용 코인 분할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도구는 BCH가 BTC 체인에서 분리되었을 때 2017년에 블록체인 닷컴에 의해 사용된 것과 유사하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4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