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2 09:20:01
기사수정



CCN에 따르면, 기존 은행들은 암호화폐가 가치가 없고 금융 서비스의 기본적인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하기 때문에 암호화폐에 대해 관심 갖지 않는다. 그것은 마크 카니(Mark Carney) 영국은행 총재의 선임고문인 ‘휴 반 스티니스(Huw van Steenis)’의 평가다.

반 스티니스는 전통적인 은행들이 항상 새로운 핀테크 플랫폼과의 경쟁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는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에 대해선 걱정이 없다고 전한다.

반 스티니스는 블룸버그(아래 비디오) 인터뷰에서 “암호화폐에 대해 별로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들은 금융 서비스의 기본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한다.”

암호화폐는 대단한 거래 단위가 아니다.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고 느리다.

비트코인에 대한 반 스티니스의 무신경한 태도는 금융 분석가 게리 실링의 반 암호화폐 정서를 반영한다. CCN이 보도한 것처럼, 실링의 유명한 뉴저지 투자 회사는 비트코인이 “그저 큰 폰지 사기”라는 태도를 취하고 있다.


실링은 또한 비트코인이 가치의 저장고나 교환 매체가 아니기 때문에 통화로 실패한다고 말한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3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