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6 10: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사이버마일스(CMT),전자상거래에서 사용될 수 있는 전문화된 블록체인 네트워크





사이버마일스(CMT)

전자상거래에서 사용될 수 있는 전문화된 블록체인 네트워크. 오직 전자상거래에만 특화된 전문적인 블록체인임을 강조한다.기존 블록체인 기술 기반이 아닌 전혀 새로운 독립적인 블록체인 프로토콜이다. 네트워크 개발 완료와 동시에 이미 거대 고객을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에 접목된다면 그 규모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보다 커질 전망이며, 규모의 경제학 관점으로 봤을 때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있는 플랫폼이다. 알리바바, 모건스탠리 출신의 화려한 경력의 팀원들로 구성됐으며, 많은 거래량이있는 기존 네트워크에 접목이 될 기술로서 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스팀(STEEM)

'스팀잇(Steemit)'이라는 암호화폐 전문 커뮤니티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코인으로 스팀, 스팀달러, 스팀파워로 구분되어있다. 거래소에서 구매하는 방식으로 소유할 수 있고, 스팀잇에서의 포스팅 작성 등 콘텐츠 제작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도 얻을 수 있는 코인이다.






바이텀(BTM)

주식, 배당, 채권, 부동산 계약 등 실존 자산을 디지털화폐 자산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플랫폼.블록체인 기반의 다중 자산 프로토콜이다. 공동 창업자인 두안 싱신(DUAN XINXING)은 암호화폐 거래소 OKex의 부사장이었고 현재는 블록체인 전문 커뮤니티 8BTC.COM의 사장이다. 랑 위(LANG YU)는 알리바바와 알리페이 개발을 담당했던수석 개발자이며 궈 광후아(GUO GUANGHUA)는 이더리움 계열 패리티 지갑에 참여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96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