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6 19:00:01
기사수정

9월 3일, 레딧 사용자인 시크 실크는 약 1억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이 되었다고 지적했다. 이는 암호화폐 시장이 강세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을 때 주목받고 있다.

레딧은 전송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자세히 설명한다. 이용자에 따르면, 원래 계좌는 201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실크로드 계좌와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고 한다.

비트코인은 추적되지 않도록 여러 계정으로 일부 이동되었다. 각 부분에는 약 100개의 코인이 있고 지갑에 의해 분리되었다. 이상 4년 동안 비활동적이 지갑들은 지난 4일 동안 활발히 활동해 왔다.

게다가, 주요 지갑에서 이전된 원래의 액수는 약 8억 4천 4백만 달러이다. 이것은 비트코인캐시와 비트코인의 다른 포크를 고려하지 않은 것이다.



이 코인들은 처음에는 6만개의 코인으로 분리되었고 이 코인들은 3만개의 코인으로 더 분리되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 양은 계속 줄어들어 지금은 100개의 코인으로 정산된다.

지갑 주인이 이 코인들을 팔거나 이전하기를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마지막 발견에 따르면, 그들은 지난 10일 동안 비트파이넥스, 바이낸스 및 비트맥스로 옮겨졌다.

이 지갑 소유주는 비트코인 11,114대를 비트파이넥스로 이전했는데, 이것은 최근 거래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던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 중 하나였다.

Transactions made to Bitfinex from 24th August to 2nd September | Source: Reddit

소유주는 거래량 면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인 바이낸스로 4,421 비트코인을 이전했으며, 주요 비트코인 상업 거래소 플랫폼 중 하나인 비트맥스로 210 BTC를 넘겼다.

Transactions made to BitMEX froma 24th August to 2nd September | Source: Reddit

또한 레딧은 350개의 비트코인이 비트맥스에 추가로 전송되었다고 주장했다.

Additional Bitcoins transferred to BitMEX | Source: Reddit

이것은 미국 법무부의 발표와 정반대의 입장이다. 2017년 10월, 그들은 온라인 마약 시장인 실크로드가 문을 닫은 후 압수한 비트코인을 모두 팔았다고 주장했다. 이 비트코인들은 일련의 경매에서 팔린다고 한다.

미국 정부는 그 코인들의 대가로 4,320만 달러 이상을 받았다. 또 벤처캐피털리스트 팀 드레퍼는 경매에서 압수한 비트코인 3만여 개를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플랫폼으로의 이전은 비트코인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언론에 따르면, 비트코인[BTC]은 1,250억 달러의 시가총액으로 774달러에 거래되었고, 과거 7% 이상의 큰 성장을 보였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8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