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6 14:00:01
기사수정

9월 1일, 비트코인 [BTC] 마니아들이 함께 모여 ROOM77이라는 베를린의 한 바를 위한 완벽한 기능성 POS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구현했다.

고객들은 맥주를 지불하기 위해 비트코인을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시켰다. 이 소식은 레디터 ‘조코인’이 일어난 후 암호화폐 서브레딧에 관한 이벤트에 대해 게시 된 후 뉴스가 빠르게 확산되었다.

암호화폐 마니아 르네 피크하르트도 9월 1일 트위터에 이 네트워크를 만든 적이 있다.

Enthusiast's post on 1st September | Source: Twitter



9월 2일, 레디터 조코인은 레디터에 그의 열정을 보여주는 최신 소식을 올렸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일이 현실화됐다. 진짜 돈을 무분별하게 사용하면서 현실 세계에서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되는 것과 같은 현실이다. 사람들은 우리의 노드로 가는 통로를 열고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은 우리에게 채널을 열지 않았지만, 그들의 지불은 성공적으로 라우팅되었고 문자 그대로 마이크로초 안에 도착했다.

더욱이, 레디터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면서 많이 논의된 비트코인 스케일링 토론의 종말을 선언했다.

나는 스케일링 토론의 종결을 선언한다. 이 문제는 해결되었다. 이제 우리는 비트코인의 대체성 및 프라이버시와 같은 실제 문제에 대해 다시 집중할 수 있다.

또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러한 종류의 혁신은 비트코인의 초창기처럼 느껴진다.

트위터라티는 이 이벤트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싶어했고 궁금했다. 트위터 사용자 브래드 밀스가 피크하르트에게 질문했다.

아무런 비용없이 어떻게 지불 할 수 있나?

피크하르트는 다음과 같이 신속히 답했다.

다이렉트 채널은 없으며 지급은 여러 채널을 통해 이루어졌다.

또 다른 트위터 사용자 프레데릭메츠는 르네에게 이 모든 것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물었다. 사용자는 또한 ROOM77에서 햄버거를 사러 갔다면 사전에 채널을 열어야하는지 물어보았다. 그 열광자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ROOM77 노드는 유동성 인바운드 채널이 높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몇몇 좋은 아웃바운드 채널이 있다면 그것은 @Stadicus3000 지불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 콜라는 @DZack23의 노드에 결제 채널을 사용했는데, 서비스 노드로서 스파크에서 빌린 것이다.

게다가, 그 남자는 비디오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고 곧 비디오가 들어있는 과정을 설명하는 정교한 기사를 올릴 것이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8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