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트고, 제네시스 글로벌 트레이딩과 파트너십 체결…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암호화폐 월렛 및 블록체인 보안업체 비트고(BitGo)와 장외 거래(OTC) 플랫폼 제네시스 글로벌 트레이딩(Genesis Global Trading)이 파트너십을 체결,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공동 출시했다. 이를 통해 비트고를 사용하는 기관 투자자가 제네시스의 플랫폼을 통해 전통 금융 시장의 속도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 비트멕스 "계정 폐쇄는 기존 절차…당국 요구와 무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비트멕스는 "2015년부터 모든 미국 계정을 폐쇄하고 있으며,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의 규제에 따라 능동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비트멕스는 "미국 계정 폐쇄로 거래량이 하락했다는 주장은 틀렸다"며 "암호화폐 시장의 폭락, 가격 변동성 감소 등이 거래량 하락 원인"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5일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비트멕스(BitMEX)가 캐나다 금융관리국(AMF) 등 당국의 규제로 인해 미국 및 캐나다 퀘벡주 사용자들의 계정을 폐쇄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거래량 감소 현상이 나타났다"고 보도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