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투브이, 프라이빗 밋업 통해 ‘인큐베이션센터’ 25일 공식 런칭 - 알투브이, 프라이빗 밋업 통해 ‘인큐베이션센터’ 25일 공식 런칭
  • 기사등록 2019-01-22 14:30:02
기사수정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알투브이(대표 서동욱)는 인큐베이션센터를 오는 25일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알투브이는 인큐베이션센터를 통해 효과적인 디앱(DApp) 개발사와 프로젝트를 육성할 예정이며, 블록체인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디지털화하여 새로운 연결을 하고자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번 인큐베이션센터에 관심이 모아진다.

 

인큐베이션센터 런칭에 앞서 알투브이는 다양한 업체들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인큐베이션센터 내 마케팅 분야의 파트너 추가로 얼라이언스 1기가 완성되었으며, 인큐베이션센터는 1월 25일 프라이빗 밋업을 통해 킥오프 예정이다.

 

그 중 인큐베이션센터의 얼라이언스 1기인 소셜라이트와 펜타베이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큐베이션센터 내 디앱(DApp) 개발사들의 효과적인 홍보와 마케팅 방법을 모색하고 이들에게 전문적인 컨설팅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이들은 단순 마케팅, 홍보 및 컨설팅을 넘어 블록체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및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의의가 있다.

 

소셜라이트 김호평 대표는 “보다 발전된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기여하는 이그드라시의 사업 가치관이 소셜라이트와 같다”며 “블록체인 분야에서 펼쳤던 마케팅 경험을 활용해 디앱들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비슷한 목적을 가진 두 회사가 협업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알투브이 인큐베이션센터의 또 다른 파트너인 펜타베이스 대표 앤드류 리(Andrew Lee)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꾸미는 데 일조할 것“이라며 “그 동안 쌓았던 블록체인 분야의 PR, 마케팅 등의 내공을 기반으로 인큐베이션센터 내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알투브이 서동욱 대표는 “인큐베이션센터 내 개발사들이 개발에 전념할 수 있도록 런칭 이후에도 계속해서 파트너를 추가할 예정”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국외 프로젝트를 위한 파트너십 확장도 예정하고 있다”며 국내외적으로 공격적인 MOU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알투브이의 프로젝트인 이그드라시(YGGDRASH)는 멀티체인 구현을 위해 고안하고 설계된 새로운 유형의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이더리움과 같은 현재 블록체인의 결함을 해결함과 동시에 동일한 네트워크상의 여러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이그드라시 프로젝트의 토큰인 이드(YEED)는 국내 유망 거래소인 비트소닉 (Bitsonic)과 글로벌 거래소인 비트파이넥스 (Bitfinex) 등에서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8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