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5 12:00:01
기사수정


[랜 노이너 "거래량 동반 상승... 불마켓 징조"] 

미국 금융 및 경제 전문 방송채널 CNBC의 크립토레이더(CRYPTOTRADER) 프로그램 진행자 겸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랜 노이너(Ran Neuner)가 방금 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최근 암호화폐 시장이 거래량을 동반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일요일에는 240억 달러의 거래량을 기록했다"며 "아직 기술적으로 불 마켓이라고 볼 순 없지만, 불 마켓으로 향하고 있는건 확실하다"고 덧붙였다.

[토큰인사이트 "비트파이넥스 USDT/USD 최고가 기록... 외부 자금 유입 의미"]

암호화폐 정보 제공 플랫폼 토큰인사이트(TokenInsight)에 따르면 미국계 거래소 비트파이넥스의 USDT/USD의 가격이 지속 상승추세를 나타내며, 해당 페어거래 서비스를 시작한 11월 27일 이래 최고가(1.05USD)를 기록했다. 이에 대해 토큰인사이트는 "이는 외부 자금이 활발하게 유입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진단했다.

[바이낸스 CEO "XRP 마켓 오픈 예정"]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CEO 자오창펑(赵长鹏)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바이낸스에 XRP를 기축통화로 한 마켓을 오픈할 예정"이며 "ETH 마켓을 'ALTS 마켓'으로 이름을 변경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트메인 "인원감축 계획 있지만, 50% 감원은 사실무근"]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글로벌 암호화폐 채굴업체 비트메인이 더비 완이 제기한 '비트메인 50% 이상 인원감축설'에 대해 "최근 회사 상황에 따라 연말에 인원감축이 있을 예정이지만, 50% 이상의 인력 감원 계획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日 거래소 운영사, 해킹 대비 일정 규모 암호화폐 비축 의무화]

2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사들은 앞으로 해킹에 의한 탈취 사고 등에 대비, 일정 규모 이상의 암호화폐를 의무적으로 비축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일본 금융청(FSA)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거래회사는 외부 인터넷과 연결된 상태에서 가상통화를 보관하고 있을 경우 보관액 이상의 가상통화를 안전하게 확보하도록 의무화하는 방안을 발표했다. 또한 실제 보유 자금보다 큰 금액의 거래를 할 수 있는 '증거금 거래(foreign exchange margin trading)'에도 상한을 설정해 이용자가 입을 수 있는 피해를 억제할 방침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66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