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5 13:00:02
기사수정

트론(TRX)은 IOTA와 EOS에 의해서만 상회된 세계 시가 총액 상위 15 위권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암호화폐중 하나였다.

지난 15일 동안, 그것은 MACD에서 반전의 징후없이 10% 이상의 지속적인 성장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기술적인 분석을 넘어서는 인기있는 암호화폐 기술이 이러한 증가에 충분히 부합해야한다는 점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하다. 유망한 블록체인의 설립자인 저스틴 선은 전세계의 투자자와 팬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기대치를 제시하면서 암호화폐를 개발하는 데 적극적으로 노력해왔다.
지난 며칠 동안 저스틴 선이 한 가장 중요한 발표는 다음과 같다.

 

시드아이티



저스틴 선은 올해 초 시드아이티 개발을 위해 세서미시드와 함께 작업하겠다고 트위터를 썼지만, 플랫폼의 공식 트위터인 이 정보가 확인된 것은 8월 18일 토요일이었다.


시드아이티는 전통적인 소셜 네트워크의 콘텐츠 제작자에게 토큰을 보낼 수있는 P2P 결제 플랫폼이다. 이 발표는 가까운 장래에이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실제 사례를 구현할 수 있음을 입증했으므로 약한 경향을 겪은 후 커뮤니티의 트론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했다.

프로젝트는 아직 개발 중이지만 양측의 확인은 이 토큰의 거래를 촉진하는 매우 높은 기대치를 생성했다.

 

트론 챗

트론 챗은 대중이 트론 네트워크의 사용에 노출되는 것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같은 인식된 원격 안정성 및 비즈니스 세계의 기타 옵션(및 프로그램과 같은)에 대한 분산형 대안이 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공동체를 흥분시킨 또 다른 개발이다.

트론 챗의 발표는 플랫폼을 인스타그램, 벤모 및 텔레그램의 장점을 고려한 새로운 앱으로 판매한다. 이 트윗은 트위터에서 1.1k 명이 넘는 사람들이 좋아 커뮤니티에 매우 긍정적인 코멘트를 남겼다.

 

거래소 목록 및 토큰 버닝

거래소에 상장되는 발표는 항상 거래를 할 수있는 기회가 있는 거래자의 수를 늘리기 때문에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를 생성한다.

트론(TRON)은 크립토노(Kryptono)가 이룬 성과 목록에 신뢰를 더했다. 거래소는 TRX / BTC 및 TRX / ETH 쌍을 활성화했다.

관련기사
TAG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