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5 12:00:01
기사수정

블룸버그 통신은 8월 29일 유럽연합(EU) 28개 회원국의 경제 및 재무 장관이 디지털 자산과 규제 강화 가능성에 관한 비공식 회의를 가질 것이라고 보도했다 .

블룸버그가 발표한 초안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릴 9월 7일 회의에서 탈세, 테러 자금 조달 및 자금세탁에 투명성에 대한 일반적인 결여와 암호화폐 가능성을 논의할 예정이다.

유럽 증권 시장 당국(European Securities and Markets Authority (ESMA))은 이전에 투자자의 이해 부족과 규제되지 않은 금융 활동 문제를 언급하면서 고객에게 ICO에 대해 경고했다.

유럽 증권 시장 당국은 또한 규제되지 않은 거래소는 글로벌 금융 규제 이외의 존재로 인해 보호받지 못한다는 점에서 사이버 공격과 같은 사건으로 인한 고객 손실은 EU 법의 적용을받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했다.



블룸버그가 수집한 문서에 따르면 EU 금융 위기 감시원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ICO가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자본 확충 방법을 수립했다”고 되어있다.이 보고서는 ICO가 EU의 자본 시장 통합을 도울 수 있다고 언급하고 있다.

EU의 다섯 번째 AML(자금 세탁 금지 지침)은 7월 9일에 발효 되었다. 이 지침에서의 조치는 유럽 금융 감독원이 디지털 통화를 규제하는 새로운 법적 틀을 마련했다. 새로운 규정은 자금 세탁이나 테러 자금 조달 목적으로 “선불 카드를 통한 익명 지불”과 “가상 화폐 거래소 플랫폼”의 사용에 대한 엄격한 투명성 요구 사항을 규정한다.

3월 유럽 증권 시장 당국은 암호화폐의 차이 계약(CFDs)에 대한 요구 사항을 강화했다. 도입된 규칙에 따라 투자자는 개방시 계약 금액의 절반 이상을 충당 할 수있는 충분한 자금을 확보해야하며 개방시 암호화폐 CFD의 레버리지 한도를 5 : 1에서 2 : 1로 변경해야 한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