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8 11:54:34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체인링크(LINK),블록체인 기반의 완벽히 탈중앙화된 신탁 네트워크 지향





체인링크(LINK)

블록체인 기반의 완벽히 탈중앙화된 신탁 네트워크를 지향한다. 기존 블록체인 간의 연결고리 임무를 수행하는 플랫폼이다. 예를 들어 증권사와 은행 간 연결 및 API 연동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플랫폼 간의 외부링크 및 API의 연동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네트워크는 오라클 네트워크를 사용하며 당장 상용화를할 수 있는 부분이 장점으로 인정받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 나가는 추세다.






스마트메쉬(SMT)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환경에서도 P2P 통신을 활용해 이용 가능토록 설계된 블록체인 기술이다.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네트워크 노드 이동을 통해 모바일, 웨어러블, 차량용 장비 등과 P2P로 연결할 수 있는 IoT 기술 프로토콜이다.SmartMesh 대표는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과 볼프 독일 전 대통령을 비롯해 정·재계 인사가 참여한 제3회 글로벌 중소기업및 전략공유 세미나에 토론 및 연설을 위해 참여한 바 있다.






웨이브 or 웨이브스(WAVES)

고기능성 툴을 제공함으로 쉽고 빠른 프로그램 설계가 가능하며, 운영자와 투자자 모두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글로벌 퍼블릭블록체인 플랫폼이다. 1웨이브(WAVES)만으로도 dApp 토큰을 발행할 수 있으며, LPoS 알고리즘으로 소유분을 타인에게빌려주어 이자를 얻을 수도 있다. 또한, 탈중앙화 거래소인 DEX를 운영하고 있어 다른 코인들의 교환 플랫폼으로도 이용할수 있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8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