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5 09:00:01
기사수정

올해 초부터 비트코인(BTC)과 다른 암호화폐가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다. 그 해는 모든 코인들이 시장에서 호황을 보이면서 시작되었고, 이제 그들들 중 일부는 이더리움[ETH]처럼 연중 최저치에 도달했다.

커뮤니티는 또한 빗썸 및 코인체크와 같은 해킹을 통해 비트커넥트[BCC]와 같은 사기성 토큰을 처리했다.

코인마켓메트릭스에 따르면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 90% 이상 떨어진 코인은 넴[XEM], 카르다노[ADA] 및 트론[TRX]이다. 이 목록에 오른 다른 가장 유명한 동전은 버지[XVG]이다.

 

카르다노[ADA]:



카르다노[ADA]는 플랫폼이 제공하는 긍정적인 발표와 상관없이 목록에 올랐다. 카르다노는 3세대 블록체인으로 알려져 있다. 에이다는 암호화통화 시장에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 92.17% 하락했다.

이 플랫폼은 7월에 카르다노 1.3을 출시했으며 대달러스 지갑에 대한 업데이트도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또 올해 말까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이 팀은 블록체인 언어, 즉 금융 거래용 말로위, 스마트 계약용 플루투스를 구축하고 있다. 게다가, 이 플랫폼은 최근에 일레 테스트넷을 출시했다.

카르다노[ADA]의 오로보로스 프로토콜은 이더리움[ETH]의 캐스퍼를 능가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찰스 호스킨슨는 곧 출시될 구글 크롬 확장 프로젝트인 이카루스를 발표했다.

 

트론[TRX]:

코인에 대해 가장 많이 말하는 또 다른 트론[TRX]도 목록에 올랐다. 코인마켓메트릭스에 따르면 코인은 사상 최고치인 0.30달러를 기록한 후 91.17%의 하락세를 보였다.

코인은 올해 초에 시장이 급상승하는 것을 목격했으며 맥아피 어소시에이트의 창립자인 존 맥아피와 잘 알려진 암호통화 영향자의 지원을 받았다. 그 이후로, 이 재단은 메인넷을 시작했고 세계에서 가장 큰 토렌트 플랫폼인 비트토렌트를 인수하여 공간을 넓혔다.

또한 프로젝트 아틀라스가 출시되고 가상 머신이 많이 기다려지는 가운데 트론은 이더리움을 능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트론 재단의 창립자이자 대표인 저스틴 선은 4분기에 더 많은 흥미로운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넴[XEM]:

넴은 또한 상위 20위권 안에 든 암호화폐 목록에 올랐는데, 이 숫자는 처음 시작한 이후로 90% 이상 감소하였다. 이 코인은 수많은 제휴와 유명한 코인체크 해킹으로 인해 암호통화 공간에서 유명하다.

이 코인은 공간에서 해킹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서양보다 동쪽에서 인기가 있었다. 심지어 동남 아시아의 우두머리인 스테판 치아는 그 코인이 해킹으로 인해 암호통화로 유명해진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코인체크 해킹은 마운스곡스 이후 두 번째로 큰 해킹으로 기록되기 때문이다. 이로써 거의 132명의 투자자들이 플랫폼을 고소하게 되었다.

넴팀은 올해 한국에 진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이 플랫폼의 협력 목록에는 카가얀 특별 경제 지구, 엔스파이럴 데브 아카데미, 마나 랩스 및 필러가 포함된다.

게다가, 이 플랫폼은 새로운 지갑인 라쿤 월렛을 공개했다. 이 플랫폼은 또한 호주와 뉴질랜드에 블록체인 허브 2개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버지[XVG]:

올해 초, 버지XVG]는 시중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코인이었고, 지금은 사상 최고치 이후 95.08% 하락했다.

그 이유는 두 번이나 발생한 DDoS 공격과 세계 최대의 성인 산업 중 하나인 포르노 허브와의 협력 덕분이다. 그 토큰은 성인산업이 지불수단으로 수용한 최초의 암호통화가 되었다.

포르노 허브와의 제휴를 발표하기 전에, 모든 암호통화는 비밀협력에 대해 궁금해했다. 이는 또한 시가총액에서 30% 이상 상승한 것을 보임에 따라 코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발표 직후, 그 코인은 시장에서 30% 이상 하락했다. 이 모든 것이 코인이 시장에서 쟁여지는 결과를 낳았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