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랭킹볼(RANKINGBALL Inc) 게임 전용 스테이블 코인 GSTA 출시 예정 - 랭킹볼(RANKINGBALL Inc) 게임 전용 스테이블 코인 GSTA 출시 예정
  • 기사등록 2019-01-16 12:30:02
기사수정





스포츠의 실시간 게임 솔루션 개발업체 랭킹볼(RankingBall Inc)은 코인 가격의 변동이 없는 스테이블 코인 기반의 게임 전용 코인 'GSTA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올해 1분기내에 GSTA 플랫폼을 런칭하여 첫번째로 자사의 RBG코인을 GSTA 플랫폼과 연동하고, 이후 외부 게임 플랫폼과 단계별로 확장 연동 한다는 계획이다.

 

GSTA는 기존의 암호화폐(RBG)를 기초자산(담보)으로 설정하여 가치안정화 토큰을 발행하는 스마트컨트랙트(CDP) 플랫폼 방식으로서 가장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 받는 DAI 토큰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된다. 특히 GSTA 플랫폼의 스마트컨트랙트 시스템(CDP)은 플라즈마 사이드체인 프로토콜(PSP)을 기반으로 개발되어서 기존 스마트컨트랙트 대비 대폭 향상된 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하고 수수료를 지급할 필요가 없어 일반 스마트컨트랙트 시스템보다 우수한 기술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GSTA는 최초 1 USD의 가치가 부여되고 이후 USD 1:1 비율로 고정(soft peg)되며 상당히 안정적으로 가치를 유지할 수 있다. GSTA의 가치 안정을 위해 RBG GSTA의 가치를 담보 하는 주식 역할을 하며, GSTA 가격이 등락폭을 보일 때, RBG를 판매 하거나 사들이는 방식으로 가격을 안정화 시킨다. 이러한 가치안정화를 통해 GSTA는 게임 전용 스테이블 코인으로서 전 세계 게임 플랫폼에서 폭넓게 활용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랭킹볼(RankingBall Inc) Darren Kim CEO 일정 금액에서 가격이 유지되는 가치안정화 토큰(스테이블 코인)을 통해 암호화폐가 대중적인 결제수단으로 정착하게 될 것이다. 이에 GSTA는 향후 랭킹볼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플랫폼의 게임 내 결제 및 구매 그리고 토큰거래 등 여러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특히 자체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게임전용 스테이블 코인 GSTA는 게임 결제 시장에서 안정적인 시작을 할 수 있으며, 시장 규모를 키워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ankingBall Inc 2017년 미국으로 본사를 이전했으며, 공식 서비스 런칭과 서비스 확장, 그리고 강력한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시장의 선점을 위해 1 ICO를 성황리에 완료 했다.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RankingBall Token(RBG) 1분기에 상장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RB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