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7 12:4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컨텐트박스(BOX),블록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콘텐츠 산업을 위한 플랫폼.





컨텐트박스(BOX)

블록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콘텐츠 산업을 위한 플랫폼. 사용자, 크리에이터, 파트너, 개발자와 광고자들이 토큰 생태계를기반으로 각자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공유된 사용자 풀을 조성하고 통합된 구조의 페이먼트 솔루션을 통해서 기존의콘텐츠 플랫폼들의 손쉬운 인테그레이션을 지원하며, 다수 플랫폼을 탈중앙화 구조의 통합형 플랫폼으로 연동할 수 있는 구조를 지향하고 있다.





버지(XVG)

비트코인 블록체인을 업그레이드해 탄생했다. 더욱 빠르고, 효율적이며, 익명성을 보장하는 결제 수단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디지털 자산이다. 기존 비트코인의 구조에 TOR와 i2p 같은 다중 암호화 네트워크를 적용했고, 채굴을 위한 멀티알고리즘을지원해 보안성 강화와 동시에 채굴자들에게도 동등한 분배가 될 수 있는 구조를 지향한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SNT)

스위스의 한 회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이더리움 운영체제를 목표로 진행 중인 프로젝트. 이더리움 기반의 메신저를 개발하는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블록체인 기술의 메신저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해나갈 계획을 하고 있다. 이는 곧 궁극적인 목표가 메신저 자체가 아닌 메신저를 기반으로 한 여러 가지 부가 사업이며, 최초 포맷을 메신저로 잡은 이유는 시장 선점을 신속하게 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0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