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링크아이(LET),하이퍼레저(Hyperledge) 프로젝트에 기반을 둔 국제 신용 연합 컨소시엄 플랫폼.
  • 기사등록 2019-01-15 14:20:01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의 코인] 링크아이(LET),하이퍼레저(Hyperledge) 프로젝트에 기반을 둔 국제 신용 연합 컨소시엄 플랫폼.





링크아이(LET)

하이퍼레저(Hyperledge) 프로젝트에 기반을 둔 국제 신용 연합 컨소시엄 플랫폼. 기존 신용 정보망에서 고립된 지역을 이어줄 수 있는 블록체인과 신용평가망과의 융합을 꾀하고 있으며 상용화 성공 시, 신용 기반의 사회를 구축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지향한다. 신용평가정보의 서비스와 혜택을 못 받는 지역까지 모두 묶어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광역 플랫폼이 목표다.





메디쉐어스(MDS)

ERC20 토큰 기반의 국제 공제보험 시장 연결 플랫폼. 기존 통합 보험사 네트워크에 스마트 콘트랙트 기술을 융합한 형태의플랫폼으로 운영비 절감과 리스크 감소에 초점을 맞췄다. 보험회사와 의료 및 관계 기관의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기존 방식보다 훨씬 절감된 운영비와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1차적으로 건강, 재산 공제보험에 대한 플랫폼을 시작으로 이후에는 여러 타 분야 공제보험 플랫폼으로 성장하려는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





질리카(ZIL)

블록체인 기반의 고성능 공공 거래 처리 플랫폼. 샤딩(Sharding) 기술을 사용해 이더리움의 트랜잭션 속도보다 1,000배 이상 빠른 수치를 목표로 설계됐다. 다른 암호화폐들을 한 저장소에 담을 수 있으며, 사용자의 신원을 기재해 안전하게 보관할수 있다. 기존 모바일 금융 및 메신저 서비스를 통합해 이를 블록체인으로 구현한다는 의미가 크며, 기존 플랫폼들의 고질병인 확장성 문제를 앞장서서 해결하는 프로젝트로 이 부분이 큰 장점이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7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