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8 07:20:01
기사수정



테헤란타임즈(Teheran Times)는 12월 31일, 이란 정부가 텔레그램의 암호화폐 개발에 대해 추가적인 조치를 취했다고 보도했다.

자바드 자비드니아 장관은 ‘텔레그램 토큰’을 출시하는 암호화폐 메시징 앱과의 협력은 국가 안보와 국가 경제에 대한 파괴에 대한 것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선언했다.

“텔레그램 금지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이 활동에서 오는 심각한 경제적 위협을 느끼는 것인데, 이것은 불행하게도 국내의 정치 분위기의 소란 때문에 소외되고 무시되었다.”

이란은 4월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Ayatollah Ali Khamenei)가 정부기관이 더 이상 이 앱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발표했고, 이후 이란 사법부는 그것의 사용을 전면 금지했다.

‘ICO가 잠재적으로 이란의 국가 통화를 약화시키고 있다’고 정부 관계자들은 생각했다. 하산 피루자바디 (Hassan Firouzabadi) 사이버스페이스 고등협의회 사무국장은 텔레그램(Telegram)이 이란 사용자 모두에게 암호화폐 기능을 사용 할 가능성 때문에 이번 금지를 승인했다.

참고로, 텔레그램은 올해 초 두 차례에 걸쳐 거의 17억 달러를 모금했는데 이는 업계 최대 규모 중 하나이다. ICO는 텔레그램 메신저 앱과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 텔레그래프 오픈 네트워크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투자를 모색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