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0 23:00:01
기사수정


▲ 비트렉스, 달러마켓에 스테이블 코인 USDS 상장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가 방금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달러 마켓에 스테이블 코인 Stable USD(USDS)를 상장했다"며 "조건에 부합하는 계정들은 자동적으로 거래가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블록체인 파운드리, 아코스와 파트너십 체결

글로브뉴스와이어(globenewswire)에 따르면, 블록체인 비즈니스 컨설팅 업체 블록체인 파운드리(Blockchain Foundry Inc)가 프랑스 전자기기 제조업체 아코스(Archo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블록체인 파운드리는 아코스에게 지분의 5%를 증여, 아코스가 개발한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의 캐나다와 미국 독점 유통권을 획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 데일리FX "개인투자자 80%, BTC 롱 포지션"

미국 유력 경제 미디어 마켓워치(Marketwatch)가 외환 거래 데이터 제공 플랫폼 데일리FX(DailyFX)의 데이터를 인용 "80%의 개인 투자자들은 여전히 BTC의 매수(long) 포지션에 투자하고 있다"며 "이는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DailyFX의 애널리스트가 지난 2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Bitcoin: Retail trader의 데이트를 인용 "77.5%의 트레이더들이 순매수(net long) 포지션에 투자하고 있으며, 그들의 롱, 숏 포지션의 비율은 약 3.44:1이다"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8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