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0 13:00:01
기사수정



▲ 빗썸, ETH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 지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오늘(4일) 오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이더리움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또한 "해당 하드포크는 블록높이 7,080,000(오는 14일과 18일 사이)에서 스냅샷이 진행될 예정이며 별도의 입출금 및 거래 중단은 없다"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ETH는 현재 1.61% 오른 155.5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업비트,BTC 마켓에 DENT 추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가 오늘(4일) 덴트(DENT, 시가총액 125위)를 BTC 마켓에 추가했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DENT는 현재 28.7% 상승한 0.001470 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 F2Pool 창업자 "댑 생태계, 진입장벽 높아 시장 규모 제한적"

중국계 대형 암호화폐 마이닝풀 F2Pool 창업자 션위(神魚)가 4일(현지 시간) 현지 블록체인 관련 포럼에 참석해 "현재까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댑 시장은 진입장벽이 높아 제한적인 시장 규모를 탈출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현재 블록체인 기반 댑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 중 대부분은 블록체인 전문가다. 또 댑 자체의 응용 분야는 다양성이 떨어진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그는 "향후 댑 생태계에 게임 등 재미와 화제성을 갖춘 컨텐츠가 늘어나 더 많은 사람들이 블록체인 생태계에 유입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7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