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2 16:00:01
기사수정

2018년 1월 국내 최초로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서비스를 시작한 비츠코인의 운영사 비트론이 전세계 최초 타이틀을 건 ‘비츠라이트’ 를 9월 3일 정식 오픈한다. 


1월 정식 출범한 비츠코인은 국내 최초, 최대의 마스터노드 구축, 쉐어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대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해외 다수 코인개발팀과의 협업을 통해 전세계 최초 암호화폐 채굴 대행 투자 서비스가 바로 비츠라이트이다. 


비츠라이트는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선입견과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전문가가 직접 선별한 코인별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개인이 직접 구축 및 관리가 어려운 마스터노드를 손쉽고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이다. 


일반 암호화폐 거래시 관련 뉴스에 따라 등락폭의 오름과 내림으로 받는 스트레스가 상당하다고 한다. 하지만 마스터노드를 활용하면 그런 스트레스를 방어할 두가지 특장점이 있다. 



첫째, 마스터노드를 통해 홀딩된 코인들은 시장에 잘 내놓지 않고 보유하고자 하는 경향이 강해서 시장에 나오는 코인양이 적으므로 코인 등락폭 또한 적다. 


둘째 매일 채굴되는 코인으로 인하여 혹시나 모를 코인 하락에 따른 손실 보완이 가능하다. 


이러한 특장점들로 인해 기존 비츠코인을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던 고객들은 비츠라이트 임시 오픈 시기에 맞춰 실질적인 서비스를 받고 있는 고객들이 있다고 비트론은 밝혔다. 또한 비츠라이트가 신뢰성과 안전성을 가지고 수익성 보장까지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거듭나길 기대해본다고 덧붙였다. 


비츠코인 운영사 비트론은 국내 최초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서비스를 운영한다. 또 막대한 초기비용이 필요한 마스터노드의 경우 여러 지분으로 나눠 투자해 투자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는 쉐어드 서비스를 도입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