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7 00:00:01
기사수정


▲ 우크라이나 중앙은행 고위 관계자 "암호화폐, '적절'한 규제 필요"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인닷컴(bitcoin.com)에 따르면, 미카일 비다킨(Mikhail Vidyakin) 우크라이나 중앙은행(NBU, the National Bank of Ukraine) 전략개혁국장이 "현재 우크라이나는 지나치게 많은 규제 기관들로 인해 암호화폐의 발전과 개발이 방해받고 있다"며 "가장 시급한 것은 지속 성장을 가능케 하는 적절한 규제와 법규"라고 지적했다. 또한 그는 "전통 은행은 핀테크 산업을 받아 들이고, 업계의 지속발전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이를 위해 관련 개념에 대한 법적 정의를 확립하고 부족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보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 中 CCID, 지난해 퍼블릭체인 혁신력 TOP10 프로젝트 선정

중국 공신부 산하 중국전자정보산업발전연구원(CCID)이 9일(현지 시간) 지난해 퍼블릭체인 프로젝트 중 혁신력 기준 상위 10개 프로젝트를 선별해 발표했다. 이번 평가에 TOP10으로 선정된 프로젝트는 BTC, ADA, EOS, ETH, KMD, LSK, XMR, NULS, XTZ, WAVES로, 코드 업데이트 부문에서는 BTC가 일년 내내 비교적 높은 활성도를 유지했다. BTC의 최근 1년간 코어 코드 업데이트 횟수는 1,759 회를 기록, 일평균 4.8개의 새로운 코드가 업데이트 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26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