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6 11:00:02
기사수정


▲ 前 SEC 규제 법률 담당자, 트론 합류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트론(TRX)이 전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의 규제 부문 법률 담장자인 데이비드 렙하트(David Labhart)를 첫 최고 준법 관리 담당자(chief compliance officer)로 영입했다. 트론 측은 이같은 내용이 담긴 보도자료를 9일 해당 미디어에 제공했다. 트론 측에 따르면 렙하트는 향후 해당 회사의 어드바이저 역할도 담당할 예정이다.


▲ Fineqia, 이더리움 기반 채권 발행 추진

온라인 미디어 뉴스와이어(Newswire)에 따르면, 영국 금융감독원(FCA)의 글로벌 핀테크 규제 샌드박스에 포함된 Fineqia International Inc. 산하 Fineqia Limited 및 Nivaura Limited가 제휴를 체결했다. 양측은 해당 제휴를 통해 암호화 자산 기반 채권 발행을 테스트할 계획이다. 해당 채권의 발행, 청산 및 관리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통해 완전히 자동화된다는 설명이다. 규제 샌드박스는 핀테크, 블록체인, 암호화폐 등 신흥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내기 위해 시행되는 제도로, 이에 포함된 프로젝트는 FCA의 승인 아래 완화된 규제 프로세스에 따라 서비스를 전개할 수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25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