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인제스트, 게임 블록체인 선두주자 'GXC 코인' 오는 10일 상장 지원... "게이머들은 게임을 함으로써 토큰을 획득하고, 게임사는 마케팅 비용이 게임 내에서 순환될 수 있도록 지원" - 코인제스트, 게임 블록체인 선두주자 'GXC 코인' 오는 10일 상장 지원... "게이…
  • 기사등록 2019-01-10 07:30:02
기사수정





미래금융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Coinzest) (대표 전종희)는 게임 블록체인의 기축통화를 목표로 하는 게임엑스코인(GXC) 10일 상장하고 거래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금번 상장으로 GXC 코인은 코인제스트 거래소의 원화마켓을 통해 거래가 가능하게 됐다. 더불어, 추후에는 코인제스트 자체 토큰인 ‘코즈(COZ)’로도 거래될 예정이다.

게임엑스코인은 게임, 게이머, 게임사를 연결해주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게이머들은 게임을 함으로써 토큰을 획득하고, 게임사는 마케팅 비용이 게임 내에서 순환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게임사는 GXC를 통해 토큰을 지급하고 지갑을 생성 및 관리를 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획득한 게임 토큰을 추후에는 게임 자산 가치로 인정받을 수 있다.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온라인 자산의 자유로운 이동 및 공유를 가능케 해 제한적 자산을 영구 기능 자산으로 탈바꿈한다는 점에서 상용성이 높은 플랫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인제스트 전종희 대표이사는 “GXC 코인이 게임 강국인 대한민국에서 시작하여 세계적으로 게임 블록체인의 선구자가 될 것이라고 판단해GXC 상장 지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 연말에 자체 메인넷의 제네시스 블록을 생성한 것이 상장 지원 결정 요소 중 하나로 작용했다”며 “2월 내 2개 게임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안 100개 이상의 게임 출시를 목표로 하고, 국내 최대 PC방 체인점과의 꾸준한 협약을 맺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게임엑스코인의 김웅겸 대표는 “코인제스트가 원화 거래가 가능하고 GXC 코인을 세상에 잘 알려줄 수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거래소라 상장을 결정했다”며 “GXC 코인의 미래 가능성에 대한 검증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코인제스트 대한 기대와 상장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지난 3일 ‘코즈마켓’을 전격 오픈했으며, 오는 15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코즈마켓의 모든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