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인제스트, ‘코즈’ 홀더 대상 에어드랍, 트레이더 이벤트 등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코인제스트, ‘코즈’ 홀더 대상 에어드랍, 트레이더 이벤트 등 고객감사 …
  • 기사등록 2019-01-03 09:50:01
기사수정






미래금융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Coinzest)가 ‘새해 맞이 코즈 홀더 에어드랍 이벤트’와 ‘트레이더 이벤트’ 등 풍성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해 맞이 코즈 홀더 에어드랍 이벤트’는 코즈(COZ) 토큰을 보유한 사람에게 보유 수량의 최대 4배에 해당하는 암호화폐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1만 코즈 이상 보유한 사람부터 해당되며, 보유 수량에 따라 1배부터 4배까지 차등 배수가 적용된다. 지급되는 암호화폐는 무작위로 결정되며, 코인제스트에 상장된 모든 암호화폐 지갑을 가지고 있어야 지급 대상이 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코인을 출금할 경우 지급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 1423시까지 진행된다.

‘새해 맞이 트레이더 이벤트’는 코인제스트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1BTC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오는 1 10일까지 매일 3명을 랜덤 추첨해 최고급 PC를 증정한다. 1등 상품은 하이엔드 초고사양 PC 세트(I7PC  34인치 모니터)이며, 2등과 3등의 경우 각각 I5 PC  27인치 모니터와 각각 I3 PC  24인치 모니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 이벤트 기간 중 코인 출금 시, 이벤트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제스트씨앤티㈜ 전종희 대표는 “2018년 코인제스트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놀라울 만큼 큰 성장을 이뤘다”며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이벤트 진행 취지를 전했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싸이월드의 암호화폐인 클링(CLINK)의 토큰세일(IEO)을 오는 1 7일과 10 2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클링은 내년 3/4분기에 선보이는 차세대 보상형 SNS ‘싸이월드 3.0’을 위한 암호화폐로, SNS플랫폼에 기여한 만큼 사용자에게 보상과 권리를 부여하는 것을 목표를 한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