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2 07:20:01
기사수정



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BitPay CEO인 스테판 페어(Stephen Pairs)는 비트코인 가격을 주도하는 요소는 비트코인ETF의 잠재성, 대량 수용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페어는 비트코인 가격은 추측(투기와 동음이의어)이 주된 행동의 지지자라 말한다.

“가격의 가장 큰 요소는 확실히 추측이다. 이 기술의 향후 사용 및 수용을 추측하고 있는 것은 투자자들이다. 나는 그 가격 중 작은 부분이 실제 유용성이라고 확신한다. “

BTC ETF가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위한 “촉매제”가 될 것인지에 관해서는, 스테판 페어는 ETF 뿐만 아니라 많은 촉매제가 있다고 응답했다. 그의 눈에는 ETF가 암호화폐의 전부 또는 끝이 아닐 것이라는 생각을 암시했다.

스테판 페어는 더 많은 사용자 채택으로 인해 가격이 상승 할 것이고, 역사적 관점에서 본다면 우리는 새로운 사상 최고점을 보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같은 맥락에서, 이전의 평가와는 달리 대량 채택이 겨우 몇 년 밖에 남지 않았다 생각하고 있다.

“나는 10년을 말하곤 했었지만, 이제는 3~5년이 걸릴 것이라 생각한다. 당신이 레스토랑, 소매점,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그 상점이 블록체인 지불을 받아 들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텔레그램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 뉴스는 텔레그램에서 봐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참여코드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XDHnOQ (1번방)

https://open.kakao.com/o/g5G0u0J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