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BitPay CEO인 스테판 페어(Stephen Pairs)는 비트코인 가격을 주도하는 요소는 비트코인ETF의 잠재성, 대량 수용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페어는 비트코인 가격은 추측(투기와 동음이의어)이 주된 행동의 지지자라 말한다.
“가격의 가장 큰 요소는 확실히 추측이다. 이 기술의 향후 사용 및 수용을 추측하고 있는 것은 투자자들이다. 나는 그 가격 중 작은 부분이 실제 유용성이라고 확신한다. “
BTC ETF가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위한 “촉매제”가 될 것인지에 관해서는, 스테판 페어는 ETF 뿐만 아니라 많은 촉매제가 있다고 응답했다. 그의 눈에는 ETF가 암호화폐의 전부 또는 끝이 아닐 것이라는 생각을 암시했다.
스테판 페어는 더 많은 사용자 채택으로 인해 가격이 상승 할 것이고, 역사적 관점에서 본다면 우리는 새로운 사상 최고점을 보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같은 맥락에서, 이전의 평가와는 달리 대량 채택이 겨우 몇 년 밖에 남지 않았다 생각하고 있다.
“나는 10년을 말하곤 했었지만, 이제는 3~5년이 걸릴 것이라 생각한다. 당신이 레스토랑, 소매점,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그 상점이 블록체인 지불을 받아 들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텔레그램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 뉴스는 텔레그램에서 봐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참여코드 : coin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