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1 08:00:01
기사수정

대부분의 암호화폐는 선두 비트코인(BTC)이 미국 달러화에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가운데, 나노는 선두 주자로써 경기를 하고 있다. EWN은 어떻게 이 선두 주자 코인이 10퍼센트 이상 상승하고 있는지에 대해 보도했지만, 오늘은 지난 24시간 동안 24퍼센트까지 올랐다. 이는 7일만에 110.00% 오른 347달러에 달하게 된다.

 

Nano Trading Cryptocurrency

나노(옛 라이블록스)가 시가 총액으로 암호화폐를 빠르게 극복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모바일용 모바일 지갑이 발표된 지 한 달 만에 시가총액 기준으로 40위에 올랐다.



 

나노 이야기

기자 회견에서 언급했듯이, 라이블록스의 팀은 11월 테이블에 모여서 미래와 그 프로젝트에 앞으로 다가올 것에 대해 논의했다. 그 이후, 커뮤니티의 피드백이 이름 변경에 대한 아이디어가 대중과 주류 관객들에게 더 좋은 반향을 불러일으키면서, 브랜드 개편 계획이 수립되었다. 그래서 나노가 발표되었다.

핵심 팀은 프로젝트의 단순함과 속도를 나타내는 이름을 원했고 나노는 바로 그 역할을 수행했다. 새로운 로고는 여러 개의 노드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의 블록 격자 디자인에서 재생되며 “N”형태로 연결된다.

 

최신 개발

오랫동안 기다려온 모바일 지갑의 출시가 나노 팀에 의해 6월 22일에 발표되었다. 안드로이드는 며칠 후에 처음으로 IOS를 출시했다. 이 팀은 모바일 출시 외에도 Windows, MAC 및 Linux용 오픈 소스 다운로드를 발표하고, 작년부터 시작된 지갑 개발에 도움을 준 커뮤니티를 칭찬했다.

모바일 지갑 발표 전에 NANO 팀은 원장 Nano S의 유명한 하드웨어 지갑이 6월 11일부터 유효한 디지털 자산을 지원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날 트위터에서 나노 팀은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최근 소셜 뉴스 애그러게이터 레딧에서 로컬나노닷컴에 그린라이트가 들어오고 있으며 실행중임을 알 수 있었다.

로컬나노닷컴은 운영중인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개인에게 P2P 거래소를 통해 나노를 거래할 수 있게 해주는 지역 비트코인과 비슷한 서비스이다. 서류를 검토한 뒤 거래 수수료를 청구할 계획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추천/홍보 목록에서 이익을 얻을 계획이다. 또한, 그들은 몰타에 합류하기를 원한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