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1 07:00:02
기사수정

이번 일요일은 시장이 여전히 침체되어 있었다. 나노와 아이콘은 움직이기 시작했다.

주말이 진행됨에 따라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여전히 움직임이 거의 없었다. 금요일 이후 전체 시가총액은 변동이 없었고 현재 2150억 달러 수준이다.

비트코인은 어제 이후 아무런 움직임도 없이 이번 주말에 그대로 있다. 이더리움은 280달러 이상 오를 수 없었고, 더 많은 약세를 보이며 1.6퍼센트에서 275달러로 떨어졌다.

알트코인은 대부분 빨간색이지만, 그들 중 몇 명은 지금 정말로 움직이고 있다. 상위 10위권에는 주목할 만한 일이 없었다. 상위 20위권도 트론이 5.8%에서 0.022달러로 가장 큰 폭의 수익을 올린 것과 비슷하다.



그러나 우리는 현재 두 개의 큰 움직임이 있다. 나노는 34%가 증가한 3.54달러로 불붙고 있다. 거래량은 지난 24시간 동안 33달러에서 거의 8천만달러로 급증했다.

나노는 지난 7일 동안 115%라는 놀라운 회복세를 보이며 지난 일요일의 1달러 61센트에서 급상승했다.

이러한 급증을 촉발할 수 있는 한 가지 요인은 런던 FX 분석 회사인 New Change FX의 대표와 며칠 전 발표된 첫 공식 자문으로 팀에 합류한 전 시티뱅크 외환 담당 부사장 앤디 울머가 될 수 있다.

다른 알트코인은 이날 20% 오른 863달러로 출시되었다. 지난 주 ICX는 ‘한국 이더리움’이 브랜드 개편을 발표함에 따라 손실의 30%를 만회했다.

이 두 개의 알트코인은 상위 100위 안에 있는 다른 모든 이토코보다 훨씬 앞서 있지만, 서브스트라텀은 완체인과 마찬가지로 15%의 상승으로 좋은 주말을 보내고 있다.

현재로서 덴타코인의 적색은 끝을 보았고, 세타토큰(Theta Token)및 피벡스(PIVX) 모두 작성 시점 7-8%의 손해를 봤다.

지난 24시간 동안 총 시가총액은 2150억 달러였지만 거래규모는 100억 달러 이하로 떨어져 현재 매우 낮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지난 주말 이맘때부터 시장은 수요일의 손실을 같은 수준으로 회복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