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0 22:00:01
기사수정

8월 26일 일요일: 어제 잠깐 회복한 후, 오늘날 시장 상한에 의한 상위 10개 암호화폐 중 3개만이 녹색을 보임에 따라, 암호화 시장은 다시 약간 하락했다.

 

시장 시각화

코인360의 시장 시각화



비트코인(BTC)은 이날 1%도 안 돼 언론사 기준으로 6,740달러에 거래되는 행운의 기업 중 하나다. 암호통화는 또한 2%로 구성된 주간 이익을 간신히 유지했다. 어제 최고치인 6,778달러까지 올랐던 비트코인은 오늘 아침 6,587달러까지 떨어졌다.

 

Bitcoin 24 시간 가격 차트

비트코인 24시간 가격표. 출처: 코인텔레그래프 비트코인 가격 지수

 

어제 약 282달러까지 치솟은 이더리움(ETH)은 현재 언론 시간 기준으로 272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에테 리엄 가격 차트

이더리움 가격표. 출처: 코인텔레그래프 이더리움 가격 지수

 

지난 24시간 동안 모든 코인의 시가총액이 다소 증가했다. 사상 최저치인 2,120억 달러를 기록한 후 현재 2,180억 달러로 어제 최고치였던 2,160억 달러보다 높다.

총 시가 총액 차트

시가총액표. 출처: 코인마켓캡

 

비트코인은 언론에서 시장 점유비가 53.3%로 1주일 전의 51.5%에서 계속 상승하며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Bitcoin의 시가 총액 비중

비트코인의 전체 시장 한도 점유율. 출처: 코인마켓캡

 

IOTA는 시장지배력 기준으로 상위 10위권 중 유일하게 24시간 내에 1% 이상 성장한 암호통화로, 사실상 12.5%나 올라 60달러에 거래되었다.

주당 수익 면에서, 가장 큰 당첨자 중 하나는 테조스인데, 테조스는 주중에 무려 97%나 올랐고 언론 시간에는 2.64달러에 거래된다.

어제, 펀드스트라트 연구 책임자 톰 리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가 “폭발적으로 더 높은 해를 끝낼 수 있다”며 “그와 신흥시장 사이의 상관관계를 언급하며 2018년에도 여전히 이를 믿고 있다”고 말했다.

톰 리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신흥시장 모두 상황이 변하고 있는데 특히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가 금리 인상을 늦추는 경우에 그렇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9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