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0 20:00:01
기사수정

트론(TRX)은 최근 공개된 트론월렛에 “가장 수요가 많은” 혁신 두 가지를 추가했는데, 이 혁신은 여러 개의 계정과 연락처를 저장할 주소록이다.

또한 이 새로운 지갑에는 100개가 넘는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제는 스페인어, 중국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네덜란드어 등 5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이제 사용자는 여러 개의 계정으로 작업을 나눌 수 있다. 앱에 정통한 사람들에게는 모양이 완전히 바뀌었다.

플랫폼에 필요한 정보가 그대로 남아 있는 반면, 화면은 이제 계정으로 간주된다. 여기서 다중 계정에 대한 제어가 가능하다.



그러나 화면에 표시된 카드는 처음 하나의 계정만 가지고 있을 때 어떤 계정을 선택하는지 나타낸다.

더 많은 계정을 생성하면 해당 계정으로 스와핑하여 활성화할 계정을 선택할 수 있는 오른쪽과 왼쪽으로 표시된다.

이 지갑에서 새로 만든 계정에는 이름이 자동으로 부여되며, 새 기능을 설명하는 블로그 게시물인 주소록이라는 새 탭에서 새 계정과 즐겨찾기 주소를 편집할 수도 있다.

연락처와 계정이라는 또 다른 섹션이 있다. 이 둘은 여러분의 연락처나 계정을 나열함으로써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한다. 계정과 연락처는 비슷하지만, 주요 차이점은 계정을 삭제할 수 없다는 것이다.

더 많은 아이디어들이 들어오고 있다!

현재, 트론월렛의 뒤에 있는 팀은 여전히 몇 가지 평가를 하고 있다. 그들은 유틸리티 토큰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기능, 스마트 계약이 있는 유동성 네트워크, p2p 교환, 현금 보상 프로그램을 추가할 계획이다.

한편 추가 가치가 있을 경우 보다 많은 아이디어는 환영받는다.

암호 공간에 있는 트론

트론은 썩을 수 없는 주요 코인들 중 하나이다. 암호통화는 그것의 측면에 수많은 영광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최근에 트론은 비트토렌트를 인수하여 블록체인 조직을 통해 인수를 두 배로 늘렸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9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