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0 19:00:02
기사수정

리플의 제품 책임자는 방금 CNBC 암호 거래자와 광범위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일대일 토론에서는 엑스커런트(xCurrent) 및 엑스래피드(xRapid)를 비롯한 XRP 및 리플의 전체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품군을 다룬다.

왜 금융기관이 XRP를 이용하는 엑스래피드를 사용하여 가치를 이전하는 위험을 무릅쓰느냐는 질문에 애쉬쉬 빌라는 관련된 전반적인 비용과 변동성은 명목화폐보다 훨씬 낮다고 말했다.

고객에게 질문했다. 최종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변동성 엑스래피드를 사용하면 엑스래피드 최종 고객이 사용하는 변동성은 단 몇 초에 불과하다. 그래서 그들에게 ‘몇 초간의 XRP 변동성 – 어떻게 느끼나?’라고 물었다.

그리고 그들은 압도적으로 말했다. ‘들어봐라, 몇 초 동안 멕시코 페소를 몇 주 혹은 몇 달 동안 보유하는 것에 비해 XRP 휘발성을 가질 것이다. 몇 초간의 XRP 변동성과 한 주간의 현지 통화 보유 변동성은 큰 차이이기 때문이다. XRP는 매일 몇 초씩 걸린다.

리플 사에 따르면 소규모 금융기관과 신생기업은 국경을 초월한 거래에 엑스래피드를 사용함으로써 상당한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예를 들어, 웨스턴 유니온은 최근 XRP를 사용한 테스트로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에 비해 비용을 절감하지 못했다고 발표했다.

빌라는 또한 XRP의 효용을 비트코인’s와 비교했고, XRP는 리플의 직접적 개입과 91%의 총 공급량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중앙 집중화되어 있다는 비판에 대응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9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