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8 09:00:01
기사수정


전 ETC 개발자, 트론 코어 개발자로 합류

전 ETC 주요 개발팀 ETCDEV 소속 개발자 Tomasz Zdybał가 18일(현지 시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론(TRX, 시가총액 10위) 코어 개발자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많은 도전적인 과제가 나를 기대하게 한다"고 밝혔다. 코인마켓캡 기준 TRX는 현재 6.86% 오른 0.01416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WAVES, 후오비서 25.41%↑ 강세

오늘 오후 16시 후오비 USDT 마켓에 상장한 웨이브(WAVES, 시가총액 22위)가 2.146 달러 상장가 대비 25.5% 오른 2.6913 달러에 거래되며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WAVES는 현재 10.40% 오른 2.7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호주 국세청, 암호화폐 거래 수익에 과세 방안 모색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게이프(coingape)에 따르면, 최근 호주 국세청이 현지 암호화폐 트레이더들에게 암호화폐 거래로 얻은 연간 수익을 공개하라는 안내장을 발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홍콩 규제당국(SFC)가 암호화폐 관련 규제 강화 의지를 내비친 데 이어 호주 당국 역시 이 같은 움직임에 동참하는 모양새다. 현재 호주 당국은 암호화폐를 화폐가 아닌 재산으로 분류하고 있다. 이에 따라 납세자들은 거래 목적 및 거래 완료된 암호화폐 재산 관련 날짜와 거래 건수 등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기록해야 한다(호주 달러 기준). 이와 관련해 ATO 대변인은 "현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투자했는지 파악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는 없지만, 우리는 올 한해동안 암호화폐 관련 중요 결정을 위해 암호화폐를 주시해왔다"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82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