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0 03:00:01
기사수정



IOTA 재단, 해시 함수 '트로이카' 공개

IT 전문 미디어 더넥스트웹(TNW)에 따르면, 아이오타(IOTA) 재단이 새로운 해시 함수 트로이카(Troika)를 공개했다. 사이버 보안 회사 Cybercrypt에 의해 고안된 트로이카는 아이오타의 분산 원장 암호화 및 프로토콜 구축에 활용될 전망이다. 한편, 아이오타 재단은 해당 해시 함수의 개선을 위해 총 22만 달러의 상금을 제시했다.



폴리체인 캐피털, 1.75억 달러 조달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BTC매니저에 따르면,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헤지펀드 폴리체인 캐피털(Polychain Capital)이 지난 라운드에서 1.75억 달러를 조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폴리체인 캐피털이 자금을 조달 받은 것은 지난 2016년 12월 안데르센 호로위츠(Andreessen Horowitz), 유니온 스퀘어 벤처(Union Square Ventures)로부터 1,000만 달러를 조달한데 이어 두 번째다.



페이팔 공동창립자, 암호화폐 스타트업에 210만 달러 투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페이팔 공동창립자 피터 틸(Peter Thiel)이 암호화폐 스타트업 Layer1에 210만 달러를 투자했다. Layer1은 암호화폐 투자 및 엔지니어링 인프라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프로토콜의 성장을 지원하는 기술 중심 펀드 역할을 할 전망이다. 한편, 피터 틸은 이번주 디지털 자산 전자중개 서비스를 출시한 암호화폐 기술 연구 회사 타고미(Tagomi)에 투자한 바 있다.



WSJ "ICE 비트코인 선물 거래 청신호"

WSJ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털익스체인지(ICE)가 기관투자자를 목표로한 선물거래가 조만간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을 전망이다. 뉴욕증권거래소(NYSE)를 소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거래소 그룹인 ICE 산하 암호화폐 트레이딩 플랫폼 백트는 법정화폐가 아닌 암호화폐로 지급되는 최초의 선물 계약을 출시할 예정이며, 규제 당국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백트는 당초 12월 12일로 계획했던 선물 출시를 내년 1월 24일로 연기한다고 밝힌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78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