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3 14:00:00
기사수정


텐엑스, 오스트리아 쇼핑 업체와 다단계 사기 의혹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텐엑스(PAY, 시총 109위)의 설립자 줄리안 호습(Julian Hosp)이 오스트리아의 쇼핑 서비스 업체 'Lyoness'와 연관돼 노르웨이 및 오스트리아, 스위스에서 불법 다단계 판매를 한 의혹을 받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더블록(The Block)의 애널리스트 래리 세마크(Larry Cermak)가 해당 프로젝트에 대해 "해당 코인의 가격이 고점 대비 93% 이상 하락했으며, 지속되는 계획 발표후에도 10개월 이상 실질적인 제품을 출시 하지 않았으며, 텐엑스의 설립자 줄리안 호스가 과거 다단계 사기 이력이 있다"고 지적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PAY는 현재 0.49% 오른 0.24411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매디슨 홀딩스, 16.8억엔에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오션 인수

홍콩 현지미디어 이스트머니(eastmoney)에 따르면, 홍콩의 투자 전문 지주회사인 매디슨 홀딩스 그룹(Madison Holdings Group)이 공식 발표를 통해 오늘(9일) 비트오션(BITOCEAN Co.Ltd)의 지분 67.2%를 16.8억엔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비트오션은 일본 금융청에 등록된 16개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작년 12월 26일에 등록한 바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다.



제미니 거래소, 다음주 월요일 BCHABC 상장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유명 암호화폐 억만장자 윙클보스형제가 운영하는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제미니(Gemini)가 뉴욕금융서비스국(NYSDFS)의 승인하에 다음주 월요일 BCHABC를 상장한다고 밝혔다. 해당 거래소에는 현재 BTC, ETH, LTC, ZEC가 상장돼있다. 또한 제미니 측은 "아직 BCHSV 블록체인을 통해 이뤄지는 거래는 지원하지 않지만, SV의 상장 가능성을 검토중이다"고 덧붙였다. BCHABC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7.85% 상승한 109.6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