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13:00:01
기사수정


美 입법 변호사 "반에크 BTC ETF 승인 여부, 시장 환경 개선이 관건"

미국 정부 법률 변호사 제이크 체르빈스키(Jake Chervinsky)가 최근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반에크 앤 솔리드X(VanEck and SolidX)의 BTC ETF 심사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그는 "반에크가 올해 많은 일들을 해냈지만, 이미 통제범위를 넘었다"며 "ETF가 거절된 원인은 단순하게 시장이 준비되지 않은 것일 수도 있다"고 진단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많은 ETF 신청을 마주할 때 가장 우려하는 것은 시장 조작이다"라며 "시장 구조가 개선되고 더 많은 모니터링 공유 계약이 체결되면 ETF가 승인될 가능성도 증가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현재 문제는 내년 2월 27일 전까지 시장 환경의 개선 수준이다"고 덧붙였다.



英 암호화폐 거래소 LBX, 파운드 연동 스테이블코인 출시

암호화폐 미디어 크립토라마(Cryptorama)에 따르면, 영국 암호화폐 거래소 런던블록익스체인지(LBX, London Block Exchange)가 핀테크 기업 알파포인트(AlphaPoint)와 파트너십을 체결, 영국 파운드 연동 스테이블코인 GBP-Peg(GBPP)를 출시했다.



외신 "'SVPool.com' 사칭 사이트 발견"...이용자 주의 당부

암호화폐 미디어 비트코인익스체인지가이드(bitcoinexchangeguide)가 비트코인SV(BSV) 투자자의 제보를 인용해 "BSV의 채굴풀 웹사이트 'SVPool.com'의 사칭 사이트 'SVPool.co'가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해당 미디어는 "해당 사칭 사이트는 기존 사이트와 매우 흡사하지만 사이트 이용 시 '404 error'가 나타나거나, SV 해시파워 또는 BTC를 요구한다"며 이용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7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