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8 09:42:55
기사수정




블록체인 집단지성형 암호화폐 투자정보 분석 솔루션 ‘라이즈(LYZE, 대표: 최재훈)’가 ‘첫 상장 거래소 맞추기 이벤트’를 라이즈 한국 채팅방에서 27~31일 간 진행한다. 


27일 오늘 라이즈는 글로벌 거래소 첫 상장을 확정 지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거래소 맞추기 이벤트를 개최, 정답자 중 추첨하여 총 50만원 상당 라이즈 토큰(LZE)을 제공한다. 


라이즈는 최근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1차 퍼블릭 토큰 세일을 진행, 약 13분 만에 당일 판매 토큰 전량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에어드롭 퀴즈 이벤트 ‘코박 라이브’ 진행 시 약 4,000여명 이상의 누적 참가자 수를 기록하는 등 상장 전부터 업계 및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라이즈 관계자는 “퍼블릭 토큰 세일과 각종 이벤트 진행 시 많은 투자자들이 보여준 관심 덕분에 플랫폼 개발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 상장은 라이즈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첫 걸음인 만큼 이번 퀴즈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는 26일부터 30일까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에서 후속 퍼블릭 토큰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2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