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AI 챗봇 기반 P2P 자산 거래소 마하(MACH), 이달 27일 첫 단독 밋업 개최 - AI 챗봇 기반 P2P 자산 거래소 마하(MACH), 이달 27일 첫 단독 밋업 개최
  • 기사등록 2018-12-26 11:30:03
기사수정





인공지능(AI) 트레이딩 로봇을 통해 거래 조건과 빅데이터를 분석해 거래 당사자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거래를 제안하고 성사시켜 줄 세계 최초 인공지능 챗봇 기반 P2P 거래소 마하(토큰명: MACH, 27일 오후 6시 강남 디센트레 블록체인카페에서 첫 단독 밋업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마하 밋업(MACH Meet-up)’은 체인비 거래소가 지난 19일부터 2019 1 11일까지 처음으로 IEO(Initial Exchange Offering)를 진행하는 ‘수수료 없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아이템 거래소, 마하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계획되어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밋업에서는 총 세 가지 주제에 대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이후 Q&A 및 네트워킹 세션 준비되어 있다.

첫 번째로 마하의 메인넷이 될 DAIOS와 관련하여 황병대 DAIOS 공동창립자가 ‘DAIOS-ai dApp이 동작하는 블록체인 클라우드 플랫폼’을 주제로 연설을 하며, 두 번째로는 마하의 메인 인베스터 중 한 명이자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빈현우 암호화폐 전문가가 ‘암호화폐의 미래’를 주제로 발표를 한다.

마지막에는 최세준 마하 CEO가 ‘MACH, 세계 최초 AI 챗봇 기반 P2P 자산 거래소’를 주제로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이후에는 Q&A 및 네트워킹 세션이 진행된다.

최세준 대표는 “이번 첫 밋업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마하가 IEO를 통해서 투자자들에게 생태계를 완성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이 외에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와 관련한 다양한 시각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마하의 첫 밋업에 참가하길 희망한다면 행사 당일인 27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온오프믹스의 마하 밋업 신청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2019 1 11일까지 진행되는 IEO에서는 총 2억 개의 MACH 토큰 중 40%가 발행된다. IEO를 통해 마련된 자금은 전액 마하 거래소 개발 및 생태계 조성에 사용되며, 토큰의 가격은 1MACH 30센트이다.

IEO를 위한 최소 참여 수량은 1ETH(200,000SYNCO)이며, 참여 가능 암호화폐는 이더리움(ETH)과 싱코(SYNCO)가 있다. IEO 물량은 1 18일에 배분될 예정이다.

마하는 IEO가 끝난 1 14일부터 ‘마하 거래소 클로즈 베타(Closed Beta)’를 시작한다.

이후 2분기에 예정된 마하 거래소 정식 오픈 때는 누구나 자신의 디지털 자산과 현물 자산 모두를 암호화폐로 거래할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8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