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7 22:00:01
기사수정

네이선 블레차르지크 (Nathan Blecharczyk), 에스폭스로 돌아오다

회사는 며칠 전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그것에 따르면, 라운드는 소셜 캐피탈(Social Capital)과 거래 자본에 의해 주도되었다. SV 엔젤, DCG, 말코 브리토, 에어앤비의 공동 설립자 네이선 블레차르지크등 다른 회사들도 참여했다.

트루브 캐피탈(Trube Capital)의 공동 설립자이자 파트너인 아르준 세티(Arjun Sethi)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암호화폐에 포함되기를 원하지만 불확실성과 변동성 때문에 그렇게 하기를 꺼리는 기관들로부터 지속적이고 증가하는 수요를 계속 주시하고 있다.

▲ 사진=SFOX



트라이브 캐피탈(Tribe Capital)도 조만간 SFOX 이사회에 합류할 것이다. 세티는 그 플랫폼이 기관 투자 인프라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그것이 기관과 다른 중요한 투자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기관들은 암호화폐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하는 전체 서비스 자산 관리 플랫폼이 필요하다.”라고 그가 설명했다. “기존 툴과 현재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 우리는 이 레일을 제공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이번 투자는 우리가 이러한 진화를 추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기관 투자가들은 둘 다 암호 시장에 들어가는 것을 꺼려했고, 어떤 경우에는 그렇게 하는 것을 금지했다. 소수의 회사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SFOX의 자금 조달 같은 움직임은 드물다.

이달 초, 인터콘티넨탈거래소는 박크트라고 알려진 새로운 디지털 자산 플랫폼을 발표했다. 이것으로, 더 많은 기관들이 암호화 세계에 들어갈 수 있다.

코인베이스도 기관용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시장에 뛰어들었다. 거래소 및 플랫폼은 코인베이스 커스터디(Coinbase Custody) 플랫폼을 구축하기로 결정했다. 이런 식으로, 부유한 투자자들이 그들의 자금을 안전하게 저장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 회사는 출시 후 단기간에 많은 투자자들을 모았다.

새로운 기관들이 서비스를 통해 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대규모 플랫폼 기반 자금이 시장의 미래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