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이리스코인뱅크, 키맥코리아와 차세대 금융거래보안장치 추가 개발 계획 협정... "홍채인식 금융거래보안장치 개발" - 아이리스코인뱅크, 키맥코리아와 차세대 금융거래보안장치 추가 개발 계획…
  • 기사등록 2018-12-24 17:30:01
기사수정





아이리스코인뱅크(IRIS Coin Bank, 대표 주의별)는 홍채인식 전문기업 주식회사 키맥코리아(대표 우광제)와 사용자의 홍채 인식 패턴이 인공지능(AI)을 통해 학습되는 차세대 금융거래보안장치(Hardware-Wallet Device)의 추가 개발 계획 협정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리스코인뱅크는 이미 온라인 금융거래의 최대 약점인 해킹(Hacking)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홍채인식 금융거래보안장치(Hardware-Wallet Device)를 개발했고, 보다 정확한 홍채인증 및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인공지능(AI) 기술을 추가로 개발해 적용하기로 했다.


 아이리스코인뱅크와 아이리스코인뱅크 마케팅 대행사 IRIS커뮤니케이션즈는 추가 기술 개발은 물론 본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수 있게 됐다.

IRIS커뮤니케이션즈의 홍보 팀장은 자사의 금융거래보안장치는 세계적인 가상화폐 침체 분위기 속에서도 ‘가장 안전한 가상화폐 보안거래장치 및 플랫폼’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고 안전한 거래 뿐 아니라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며 추후 침체된 가상화폐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리스코인뱅크 주의별 대표는 “드디어 업계 최고의 홍채인식 금융거래보안장치를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기대했던 것 이상이다. 더욱 진보된 기술로 최상위의 보안 알고리즘 및 관련기술을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다만 현재 한국 정부는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자체는 환영하지만 가상화폐의 투기성에 관해 매우 신중한 입장에 있다며 당분간 국내에서는 ICO를 진행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아이리스코인뱅크는 7월 7일, 한국과학기술회관 내 아이리스홀에서 ‘홍채의 다면분할 인식기술과 블록체인의 만남’이라는 주제의 밋업(Meet-Up) 행사를 통해 다면분할 홍채인식 기술 및 이를 적용한 금융거래보안장치, 그리고 해당 보안플랫폼을 공개한 바 있다. 

양측은 2019년 5월경 추가 기술 개발을 마무리 짓고 출시 전 베타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들과 시범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